'몸상태 이상無' 손흥민, 뉴캐슬전 선발 출전 [오피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세이셔널' 손흥민(29·토트넘 홋스퍼)이 뉴캐슬전에서 선발 출전한다.
토트넘은 18일 오전 0시30분(한국시간) 영국 뉴캐슬 세인트제임스파크에서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를 치른다.
토트넘에 따르면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을 앞두고 재검사를 실시했고 확실하게 음성으로 나왔다.
손흥민이 정상 출격하는 토트넘은 지난 3일 열린 아스톤빌라전에 이어 리그 2연승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세이셔널’ 손흥민(29·토트넘 홋스퍼)이 뉴캐슬전에서 선발 출전한다.
토트넘은 18일 오전 0시30분(한국시간) 영국 뉴캐슬 세인트제임스파크에서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를 치른다.
손흥민은 뉴캐슬전에 선발 출전해 팀 공격을 이끈다. 손흥민과 함께 해리 케인과 루카수 모우라가 공격을 이끌고 은돔벨레, 호이비에르, 스킵이 중원을 구성한다. 레길론, 로메로, 다이어, 에메르송은 수비를 맡고 골문은 요리스가 지킨다.
이에 토트넘은 홈페이지를 통해 “의료 기밀로 인해 이름을 밝힐 수 없지만 처음 발표됐던 확진자 2명은 거짓 양성 반응이었다”라고 발표했다.
거짓 양성 즉, 위양성은 본래 음성이지만 검사 결과에 오류가 있어 양성으로 판정된 것이다. 토트넘에 따르면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을 앞두고 재검사를 실시했고 확실하게 음성으로 나왔다.
손흥민이 정상 출격하는 토트넘은 지난 3일 열린 아스톤빌라전에 이어 리그 2연승에 도전한다.
[안준철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민주 치어리더, 놓칠 수 없는 비키니 인증샷 “다시 힘” [똑똑SNS] - MK스포츠
- 고개 들고 당당히 그리스 출국한 쌍둥이에 PAOK “매우 흥분되는 일” - MK스포츠
- 걸그룹 출신 장은유 치어리더, 야구장 여신이 여기 있네 [똑똑SNS] - MK스포츠
- 전선욱♥야옹이 작가, ‘아무튼 출근!’ 동반 출연 [MK★TV컷] - MK스포츠
- 미스맥심 예리, 오피스룩도 특별하게 “출근했어요” [똑똑SNS] - MK스포츠
- 성 범죄→뒷돈 파문→횡령..허구연 총재는 뭘하고 있나
- 손예진♥현빈 결혼 1주년..웨딩화보로 자축
- 백기 든 축협, 사면 조치 전면 철회 “생각 짧았다"
- 한국체육인회 장주호 회장 ‘장기 집권’ 논란
- 10개 구단 개막전 엔트리 확정..신인 14인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