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테니스복으로 뽐낸 각선미..운동화 신어도 놀라운 비율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예련이 모델 같은 놀라운 비율을 드러냈다.
차예련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촬영 중, 테니스복 입고 배드민턴 채 든 건 안 비밀"이라며 "오늘 엄청엄청 춥대요, 그대들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세요"라고 적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차예련은 니트 반팔티를 입고, 미니스커트를 입은 채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차예련이 모델 같은 놀라운 비율을 드러냈다.
차예련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촬영 중, 테니스복 입고 배드민턴 채 든 건 안 비밀"이라며 "오늘 엄청엄청 춥대요, 그대들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세요"라고 적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차예련은 니트 반팔티를 입고, 미니스커트를 입은 채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이다. 운동화를 신고 있음에도 늘씬한 각선미와 놀라운 비율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차예련과 주상욱은 지난 2016년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어 2017년 5월 결혼했다. 이후 지난 2018년 7월 첫째 딸 인아를 품에 안았다. 현재 SBS '워맨스가 필요해'에 출연 중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어쩐지 근심 많아 보여" 김호중, 교도관에 뇌물 요구 받았던 당시 목격담 등장
- "그녀가 XX를 만졌다"…70대 택시기사, 아이 탔는데 '19금 오디오' 재생
- "호텔서 바람피우다 걸려 추락한 고향 친구, 조문 가야 할까요?" 갑론을박
- "귓불에 대각선 깊은 주름이"…의식 잃은 김수용, 전조 증상이었나
- 송파 산책로에 의문의 '저주 나무'…얼굴 사진에 화살 수십 개 '소름'
- "몸에 딱 붙는 옷, 물도 허락 맡고 먹으라는 에어로빅 학원, 꼭 군대 같다"
- "살림 빠듯한데 '취미와 주식 투자'로 빚 진 남편…이혼 되나요?"
- "초고가 50만원 케이크 나왔다"…서울신라호텔, 하루 3개 한정 판매
- "6년 만난 전 여친 번호, 이름 바꿔 저장한 남편…따지자 '어쩌라고' 벌컥"
- 한혜진, 무당 만나 희소식 접했다…"내후년까지 연하와 결혼운 들어와" [R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