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아들, 10살 되더니 용기 많은편..母도 놀란 쌍꺼풀 "오징어게임 옷 입고 외식"

정안지 입력 2021. 10. 17. 20: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아들 주안이의 일상을 공유했다.

김소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안이 용기 많은 편"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냉면을 먹고 있는 김소현의 아들 주안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김소현은 2011년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주안 군을 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아들 주안이의 일상을 공유했다.

김소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안이 용기 많은 편"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냉면을 먹고 있는 김소현의 아들 주안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엄마를 바라보고 있는 주안이. 짙게 생긴 쌍꺼풀과 볼살이 쏙 빠져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 중인 주안이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푹 빠진 듯 '오징어 게임'을 연상시키는 초록색 트레닝복을 입고 외출 중인 주안이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김소현은 "언제까지 오징어게임 입을껴? 지나가시는 분들이 다 쳐다보심"이라며 "쌍꺼풀 �o미 깜놀. 사랑하는 아들"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소현은 2011년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주안 군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지난 2014년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사랑을 받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