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영 "소울푸드면 전 남편도 OK, 현 남편 미련無" (애로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SKY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약칭 애로부부) MC 안선영이 자신만의 '소울푸드'를 남편과도 바꿀 기세로 폭소를 자아낸다.
이 장면을 지켜본 MC 최화정은 "저 남편의 '깻잎무침'처럼 MC들의 소울푸드는?"이라고 질문을 던졌다.
MC 홍진경이 "그거 해 주면 전 남편이라도 만나실 거냐"고 묻자, 안선영은 "살지. 바로 가지. 지금 현 남편에 별로 미련이 없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되는 ‘애로부부’에는 새로운 애로드라마 ‘중독된 남자’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사연자 아내는 가족과 친구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이혼 경험이 있는 남편과 결혼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결혼식 당일부터 남편의 전처가 사연자를 상간녀로 몰아가는 사태가 벌어졌다. 어긋난 듯한 결혼 생활이 예상됐지만, 다행히 걱정과는 달리 아내의 커리어를 적극 지원하며 잘 해 주는 남편 덕에 행복한 결혼 생활이 이어졌다.
와인 바를 운영하며 와인 수입 사업도 하는 남편은 입맛이 예민한 사람이었고, 심지어 “고춧가루의 입자가 굵으면 입 안에서 돌아다닌다”며 특정 식당만 찾아갈 만큼 까다로웠다. 하지만 아내는 일이 바빠 남편의 밥을 해 줄 시간까지 내지는 못하며 일상을 이어갔다.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은 “엄마가 싸 주셨다”며 못 보던 반찬들을 가져왔고, 특히 깻잎무침에 대해 “비법 간장이 들어가서 그런지 완전 밥도둑”이라며 극찬했다.
이 장면을 지켜본 MC 최화정은 “저 남편의 ‘깻잎무침’처럼 MC들의 소울푸드는?”이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MC 안선영은 “내 소울푸드는 갈치조림”이라며 이상적인 갈치조림의 비주얼을 맛깔나게 표현, 모두의 군침을 돌게 했다. MC 홍진경이 “그거 해 주면 전 남편이라도 만나실 거냐”고 묻자, 안선영은 “살지. 바로 가지. 지금 현 남편에 별로 미련이 없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최화정은 “소울푸드를 하나만 고르라는 건 너무 고통스럽다”라고 아쉬워하며 이미 입맛을 다시기 시작했다. 최화정은 첫 번째 소울푸드로 하얀 쌀밥에 녹차 물+보리굴비 조합을 선정했고, 멈추지 않고 ‘밥+김’ 조합, ‘달걀비빔밥’까지 줄줄이 소울푸드를 읊으며 본인 만의 레시피를 공개해 배고픈 밤을 만들었다.
방송은 18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하늘 란제리 무슨 일? 갑자기 관능美 [화보]
- 최예빈 “보이스피싱 피해 전재산 잃어” (아는형님) [TV체크]
- “29금 스킨십…말릴 수 없을 정도” (돌싱글즈2) [DA:투데이]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전선욱 최초로…난리
- 손흥민, 코로나19 확진 거론… 토트넘 구단 발표는 아직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