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검사 남편과 딸 자는 모습도 '복붙'이네 "누가 봐도 붕어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붕어빵' 남편과 딸의 모습을 공유했다.
사진 속에는 한지혜의 딸 윤슬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한지혜는 "누가 봐도 붕어빵"이라면서 나란히 누워 잠을 자고 있는 남편과 딸의 모습도 게재했다.
이때 똑같은 포즈로 잠을 자고 있는 '붕어빵' 아빠와 딸의 모습은 흐뭇 미소를 짓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한지혜가 '붕어빵' 남편과 딸의 모습을 공유했다.
한지혜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주예요. 머리카락 빨리 길어야겠네"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한지혜의 딸 윤슬의 모습이 담겨있다. 엄마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윤슬. 이때 똘망 똘망한 눈망울로 엄마 한지혜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귀여움 가득하다.
또한 한지혜는 "누가 봐도 붕어빵"이라면서 나란히 누워 잠을 자고 있는 남편과 딸의 모습도 게재했다. 딸의 손을 꼭 잡고 잠을 자고 있는 아빠. 이때 똑같은 포즈로 잠을 자고 있는 '붕어빵' 아빠와 딸의 모습은 흐뭇 미소를 짓게 했다.
한지혜는 "목이 약간 칼칼하다고 다시 마스크 쓰고 아기 돌보기"라면서 "날이 너무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6살 연상의 검사와 결혼했다. 이후 지난해 12월 결혼 10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큰 축하를 받았으며, 지난 6월 23일 첫 딸을 품에 안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송혜교가 갑자기 늙었다고?”
- 송혜교 절규에…절친 옥주현 “내 친구 건드리면 죽는다 연진아” 살벌
- '김승현♥' 장정윤 “딸 수빈과 데면데면, 호칭=언니”…시母 2세 언급에 당황
- 민혜연 “♥주진모가 외모 지적, 하관 넙데데하다고…보톡스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