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부작용설' 빅토리아 베컴, 루머 때문에 애쓰네..11살 딸과 팩까지 (종합)[Oh!llywoo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형 부작용설에 휘말렸던 빅토리아 베컴이 딸과 함께 미모 가꾸기에 집중했다.
빅토리아 베컴은 16일(현지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딸 하퍼 세븐 베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자신이 론칭한 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미모 가꾸기에 진심인 빅토리아 베컴이다.
그럼에도 빅토리아 베컴은 필터를 쓴 셀카 영상과 사진을 대거 공개하며 자신의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성형 부작용설에 휘말렸던 빅토리아 베컴이 딸과 함께 미모 가꾸기에 집중했다.
빅토리아 베컴은 16일(현지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딸 하퍼 세븐 베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그는 샤워 가운을 입고서 얼굴에 팩을 바르고 있다.
자신이 론칭한 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미모 가꾸기에 진심인 빅토리아 베컴이다. 딸 하퍼 세븐 베컴은 마냥 해맑은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절로 엄마 미소를 부르는 모태 깜찍함이다.
영국 최고의 걸그룹 스파이스걸스 출신인 빅토리아 베컴은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과 1999년 결혼했다. 이들은 슬하에 아들 브루클린 베컴, 로미오 베컴, 크루즈 베컴, 딸 하퍼 세븐 베컴을 두고 있다.
그런데 최근 빅토리아 베컴을 두고 성형 부작용 의혹이 불거졌다. abc TV쇼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했는데 늘어진 입꼬리와 입술, 퀭한 눈밑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기 때문.
그럼에도 빅토리아 베컴은 필터를 쓴 셀카 영상과 사진을 대거 공개하며 자신의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