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손준호 앞에서 방귀 안 뀌어..아들 앞에서만 해"(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훈, 아야네 부부와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만남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를 집으로 초대해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좌충우돌 뮤지컬 연습기는 1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1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훈, 아야네 부부와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만남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를 집으로 초대해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방귀 트기’를 둘러싸고 옥신각신하던 중, 김소현은 무려 10년째 남편과 방귀를 트지 않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런가 하면 아들 주안이 앞에서만 방귀를 뀌자 주안이가 뜻밖의 반응을 보인 사연을 공개한다.
이날 아야네와 김소현은 ‘남편 디스’로 대동단결한 모습을 보인다. 김소현은 이지훈과 손준호에게 “기분 나쁜 게 하나 있다”며 불만을 터뜨리고, 아야네 역시 폭풍 공감하며 서운함을 토로한다. 이어 김소현은 “눈 뜨면 남편이 없다”고 돌발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는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이건 얘기할 만하다", "서운하겠다”라며 함께 공감한다.
한편,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함께 뮤지컬 연기에 도전한다. 이들의 다가올 결혼식에서 뮤지컬 이벤트를 선보이고 싶다는 것. 난생처음 뮤지컬 연기에 도전한 아야네는 어찌할 바를 몰라 하고, 뮤지컬 경력 20년인 김소현은 일일 선생님으로 변신해 족집게 과외를 해준다. 매의 눈으로 혹평도 마다하지 않는 김소현의 특훈을 받으며 부부는 맹연습을 이어간다.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좌충우돌 뮤지컬 연습기는 1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