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뜨면 남편 없어" 김소현, ♥손준호 디스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약칭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훈·아야네 부부와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의 만남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이지훈·아야네 부부는 김소현·손준호 부부를 집으로 초대해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지훈·아야네 부부의 좌충우돌 뮤지컬 연습기는 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이지훈·아야네 부부는 김소현·손준호 부부를 집으로 초대해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방귀 트기’를 둘러싸고 옥신각신하던 중, 김소현은 무려 10년째 남편과 방귀를 트지 않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아들 주안이 앞에서만 방귀를 뀌자 주안이가 뜻밖의 반응을 보인 사연을 공개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아야네와 김소현은 ‘남편 디스’로 대동단결한 모습을 보였다. 김소현은 이지훈과 손준호에게 “기분 나쁜 게 하나 있다”며 불만을 터뜨렸고, 아야네 역시 폭풍 공감하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어 김소현은 “눈 뜨면 남편이 없다”고 돌발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놨다. 지켜보던 MC들은 “이건 이야기할 만하다”, “서운하겠다”라며 함께 공감했다고 전해진다.
그런 가운데 이지훈·아야네 부부는 함께 뮤지컬 연기에 도전했다. 이들의 다가올 결혼식에서 뮤지컬 이벤트를 선보이고 싶다는 것. 난생처음 뮤지컬 연기에 도전한 아야네는 어찌할 바를 몰라 했고, 뮤지컬 경력 20년인 김소현은 일일 선생님으로 변신해 족집게 과외를 펼쳤다. 매의 눈으로 혹평도 마다하지 않는 김소현의 특훈을 받으며 부부는 맹연습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이지훈·아야네 부부의 좌충우돌 뮤지컬 연습기는 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원 분노, ‘성형 10번’ 이일화 목 졸라 (신사와 아가씨)
- 김하늘 란제리 무슨 일? 갑자기 관능美 [화보]
- 손흥민, 코로나19 확진 거론… 토트넘 구단 발표는 아직
- “왜 김밥만?” 조혜련도 몰랐던 딸 윤아 소비습관 (국민영수증) [TV북마크]
- 김선호 “내가 형 죽이고 가정 망가트려” 충격 고백 (갯차차)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