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김원효, 떨어질 줄 모르는 '결혼 10년차' 잉꼬부부.."너무 사랑하는 내 남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심진화가 남편 김원효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속에는 심진화가 촬영한 남편 김원효의 모습이 담겨있다.
심진화는 카메라에 남편의 모습을 담았고, 김원효는 아내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특히 심진화는 "너무 사랑하는 내 남편"이라며 애정 가득한 멘트로 알콩달콩한 일상 모습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남편 김원효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심진화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태풍이 재워놓고 둘이 데이트♥"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심진화가 촬영한 남편 김원효의 모습이 담겨있다. 반려견을 재워놓고 둘만의 데이트에 나선 부부. 심진화는 카메라에 남편의 모습을 담았고, 김원효는 아내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사진에서 부부의 행복감이 느껴졌다.
특히 심진화는 "너무 사랑하는 내 남편"이라며 애정 가득한 멘트로 알콩달콩한 일상 모습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심진화는 개그맨 김원효와 지난 2011년 9월 결혼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