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지털전환 아이디어 메타버스서 시상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그룹은 디지털 전환(DX)에 속도를 내기 위해 우수 아이디어 시상식 'LG DX 페어'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처음인 LG DX 페어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열렸다.
LG사이언스파크가 9월 한 달간 진행한 아이디어 공모에는 160여 개 팀이 참가했다.
LG사이언스파크는 디지털 기술로 사회에 공헌한 LG CNS 아키텍처최적화팀에 'DX 특별상'도 수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그룹은 디지털 전환(DX)에 속도를 내기 위해 우수 아이디어 시상식 ‘LG DX 페어’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처음인 LG DX 페어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열렸다.
LG사이언스파크가 9월 한 달간 진행한 아이디어 공모에는 160여 개 팀이 참가했다. 화학 계열 논문과 특허를 하루에 1000건씩 분석해 연구자가 원하는 정보를 추출하는 화학 분야 특화 인공지능 모델, 공정 설비의 불량 진단 시간을 기존 1∼2시간에서 1분으로 단축한 빅데이터 자동 분석 기술 등의 아이디어를 낸 6개 팀이 선정돼 상금을 받았다. 신규 사업화가 가능한 아이디어들은 관련 사업 부서에 전달해 실행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LG사이언스파크는 디지털 기술로 사회에 공헌한 LG CNS 아키텍처최적화팀에 ‘DX 특별상’도 수여했다.
박신영 기자 nyusos@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타고 온 아저씨' 밥값 깎아줬는데…"그분 이었어요"
- '역대급' 한국 김치공장 영상, 中과 비교해보니… [이슈+]
- 카톡 때문에 망했던 메신저…SM엔터 만나니 '5000억' 대반전
- 배우 정준호 '대주주' 회사, 직원 월급 '체불'에 욕설까지
- "돈이 필요해서 처음 해봐요"…10대들의 충격적인 트윗
- 안선영 "현재 남편에 미련 없어, 전남편 만날 수 있다" 폭탄 발언 ('애로부부')
- 제시, 56kg 맞아? 대놓고 드러낸 몸매에 눈 둘 곳 없네 [TEN★]
- 장동민, 열애 고백? "사랑하는 사람 있다" ('홈즈')
- "우리 아빠 누군지 알아?"…'음주측정 거부' 노엘 저격한 SNL코리아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외모 비하 악플에 "내가 어때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