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경, 결혼기념일 1000만원 쾌척..누적기부액 2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은경이 결혼 23주년을 맞아 1000만원을 기부했다.
누적 금액은 2억원이 넘는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지난 12일자로 1000만원을 기부한 아름다운재단 기부 증명서가 담겼있다.
최은경-이상엽 부부 누적 기부금액은 2003년부터 이달까지 약 2억240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은경이 결혼 23주년을 맞아 1000만원을 기부했다. 누적 금액은 2억원이 넘는다.
최은경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결혼에 관한 이야긴 아니었는데 딱 결혼과도 같다 싶어서 줄 그어뒀던 책 한 구절"이라며 '사소한 불일치를 견디면서 더 큰 일치를 향해 가는 방향성 그것이 곧 공존의 기술이다'는 문구를 소개했다.
그는 "참 사소하게 다른게 많은 우리지만 교육관, 삶을 대하는 태도, 죽음에 대한 생각 등 큰 일치를 향해서는 둘이 손잡고 같은 방향을 잘 보는 편"이라며 "기부도 남편이 먼저 시작한 걸 이젠 둘이 함께 마음 맞춰서 하니 둘이 잘 맞는 거 맞죠?"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관리사무소 1주년에도 조금, 이번 결기(결혼기념일)에도 조금, 한방엔 못해도 꽤나 오랜 시간을 조금씩 했더니 발리네기금이 2억을 넘었다"며 "앞으로도 조금씩 조금씩 더 늘려가리라 다짐해본다. 발리야 나중에 꼭 이어받아서 발리네집기금 쭈욱 잘 꾸려나가줘"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지난 12일자로 1000만원을 기부한 아름다운재단 기부 증명서가 담겼있다. 최은경-이상엽 부부 누적 기부금액은 2003년부터 이달까지 약 2억240만원이다.
한편 최은경은 1995년 KBS 21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2002년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1998년 대학 교수인 남편 이상엽씨와 결혼,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불륜 후 100억 빌라서 14억집으로 이사 "돈 적은 홍상수 사랑해"
- 남보라, 결혼식 취소 위기 후 근황···핼쑥해진 얼굴
- '55세 미혼' 심현섭, 11세 연하와 올봄 결혼한다
- '수용번호 10' 배정받은 尹, 독방 생활…온수목욕은 한주에 1번 가능
- '尹 지지' JK김동욱 "옳은 것 행하는 50% 있어서 다행"
- '김민희와 9년 불륜'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 불참 축의금 안 내
- 아내 임신했는데…슬리피 "전자 담배는 괜찮지 않나요?"
- 상사에 '사직서 보내기' 버튼…실수로 고양이가 클릭
- '강원래 아내' 김송 "가정 때려치고 이혼으로 벗어나고 팠다"
- 권상우 "'히트맨2' 촬영 전 간 혈관종 수술…간 30% 떼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