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2' 개봉 5일째 100만 돌파..'블랙위도우' 오프닝 넘고 흥행ing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의 뜨거운 흥행 기세를 몰아 개봉 5일째인 17일 오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10월 17일 오후 2시 50분,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처럼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적수 없는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의 뜨거운 흥행 기세를 몰아 개봉 5일째인 17일 오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10월 17일 오후 2시 50분,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첫날부터 20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올해 최고 흥행 외화 '블랙 위도우' 오프닝 기록을 뛰어 넘은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흥행 열기가 주말 극장가를 장악하며 이 같은 흥행 기록을 세운 것으로 보인다.
특히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기록은 개봉 첫날부터 40만 관객을 모으며 2021 대표 흥행작에 등극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기록과 동일하다. 또한 올해 최고 흥행작 '모가디슈'의 7일, '싱크홀'의 6일, 마블 스튜디오 새로운 액션으로 주목 받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11일 기록을 가뿐하게 뛰어 넘었기에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팬데믹에 휩싸인 대한민국 극장가에 새로운 활기를 가져온 것에 대한 반가움이 더욱 크다.
이처럼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적수 없는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트레스를 날리는 스펙터클 액션과 오직 영화를 관람해야만 알 수 있는 특별한 쿠키 영상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 이에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올가을 어떤 새로운 흥행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 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진위 통합전산망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