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윤지, 두 딸 먹는 모습만 봐도 행복..짱구 볼살 너무 귀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윤지가 두 딸의 근황을 공유했다.
이윤지는 자신의 SNS에 "우리 꼬맹이들 볼에 밥 들어가는 거만 봐도 좋지! #볼모아자매 #엄마 연습 얼른 하고 갈게 #모두 맛점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윤지의 두 딸 라니, 소울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자매의 똑 닮은 귀여운 옆모습과 빵빵한 짱구 볼살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인턴기자] 배우 이윤지가 두 딸의 근황을 공유했다.이윤지는 자신의 SNS에 “우리 꼬맹이들 볼에 밥 들어가는 거만 봐도 좋지! #볼모아자매 #엄마 연습 얼른 하고 갈게 #모두 맛점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윤지의 두 딸 라니, 소울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들은 같은 포즈로 식탁에 앉아 점심 식사에 집중하고 있다. 두 자매의 똑 닮은 귀여운 옆모습과 빵빵한 짱구 볼살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라니 옆모습은 엄마, 둘째는 완전 아빠네요”, “볼살♥”, “아이들이 볼과 코가 닮았어요. 자매 인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윤지는 2014년 치과의사 정한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윤지는 현재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