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DJ 레이든 출격, 반전 예능감 (코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필과 DJ 레이든이 tvN '코미디 빅리그'(약칭 '코빅')에 출격한다.
17일 방송되는 '코빅'에는 가수 김필과 DJ 레이든이 깜짝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전한다.
이 밖에 랜선 방청객과 김두영의 연기 배틀이 돋보이는 '랜선 오디션', 계절 유행어를 선보인 이용진의 '코빅 엔터' 등 끊이지 않는 웃음의 향연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되는 ‘코빅’에는 가수 김필과 DJ 레이든이 깜짝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전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김필은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독보적인 음색을 뽐낸다. 황제성, 양세찬이 가을 감성으로 개사한 ‘그때 그 아인’을 시작으로, 신곡 ‘처음 만난 그때처럼’까지 애절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것. 황제성, 양세찬의 거침없는 입담에 촌철살인 리액션으로 화답하며 반전 예능감도 보여줬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DJ 레이든은 ‘셀룰나이트’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감각적인 음악 세계가 돋보이는 선곡으로 현란한 댄스 타임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익살맞은 연기력마저 공개하며 현장을 후끈 달궜다고. 레이든과 문세윤, 이국주, 홍윤화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셀룰나이트’ 순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 가운데 2021년 4쿼터 3라운드를 달리고 있는 ‘코빅’은 기존 코너와 새 코너 간 경쟁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랜선 오디션’, ‘두분사망토론’이 여전히 강세인 가운데, 신규 코너인 ‘수틀린 우먼 파이터’가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괜찮아, 우정이야’ 역시 처음으로 순위권에 진입한 상황. 이날 각 코너들은 강력한 비밀 병기를 내세워 기선을 제압한다는 계획이다.
‘수틀린 우먼 파이터’에서는 ‘찹쌀모나카’ 이은형과 ‘허니보이제이’ 김용명의 날 선 신경전이 폭소를 선사할 전망. ‘두분사망토론’의 이상준, 박영진은 ‘오징어 게임에 참가 제의를 받는다면?’을 주제로 토론을 벌이며, 이상준을 위한 특급 게스트 출연도 예고돼 궁금증을 더한다. 이 밖에 랜선 방청객과 김두영의 연기 배틀이 돋보이는 ‘랜선 오디션’, 계절 유행어를 선보인 이용진의 ‘코빅 엔터’ 등 끊이지 않는 웃음의 향연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하늘 란제리 무슨 일? 갑자기 관능美 [화보]
- 김선호 “내가 형 죽이고 가정 망가트려” 충격 고백 (갯차차)
- 신원호 감독 “‘슬의생2’ 흥행 내적 친밀감 덕, 신기한 경험” (종합) [DA:인터뷰]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 언급 “섭외하고파” (돌싱글즈2)
- [DAY컷] ‘뇌동맥류’ 윤계상 삭발 “갑자기 사망할지도…기회 얻어”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배인혁, 김지은 저고리 찢고 난리…시작부터 악연 (체크인 한양)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