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cm' 아이린, 도대체 몇 등신이야..입 쩍 벌어지는 '넘사벽' 비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아이린이 강아지와 함께한 촬영 현장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아지 머리를 쓰다듬으며 활짝 미소 짓고 있는 아이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아이린은 의류 브랜드의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린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골키퍼로 활약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인턴기자] 모델 아이린이 강아지와 함께한 촬영 현장을 공유했다.아이린은 자신의 SNS에 “주인공은 강아지♥ (He’s the main character””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아지 머리를 쓰다듬으며 활짝 미소 짓고 있는 아이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긴 머리를 깔끔하게 올려 묶어, 작은 얼굴을 강조했다.
이어진 사진에서 아이린은 의류 브랜드의 화보 촬영을 하고 있다. 검은색 패딩 재킷에 체크무늬 바이크 팬츠, 축구 삭스를 신어 스포티한 분위기를 제대로 연출했다. 특히 톱 모델답게 ‘넘사벽’ 비율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둘 다 주인공인걸요”,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린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골키퍼로 활약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