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벌벌 떨게 한 '주꾸미 게임' 정체는?

이현주 2021. 10. 17. 1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는 모두를 놀라게 만든 유재석의 특별한 능력이 공개된다.

1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서는 각양각색 게임들이 난무한 '주꾸미 게임'의 정체가 공개된다.

게임 도중, '신흥 금손' 유재석은 특별한 능력을 선보였는데 한 멤버는 유재석의 이 특별한 능력 때문에 곤혹스러워하며 결국 "너(유재석) 조용히 해!"라며 분노를 표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17일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런닝맨' (사진 = SBS)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런닝맨'에서는 모두를 놀라게 만든 유재석의 특별한 능력이 공개된다.

1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서는 각양각색 게임들이 난무한 '주꾸미 게임'의 정체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착안한 '주꾸미 게임' 레이스로 꾸며졌고, 기존 윷놀이 게임을 변형해 먼저 도착지점에 도달하는 멤버가 아웃되는 런닝맨식 '이색 윷놀이' 게임을 진행했다.

게임 도중, '신흥 금손' 유재석은 특별한 능력을 선보였는데 한 멤버는 유재석의 이 특별한 능력 때문에 곤혹스러워하며 결국 "너(유재석) 조용히 해!"라며 분노를 표하기도 했다. 이에 멤버들은 "어떻게 (결과가) 이렇게 나오냐!", "신기하다!"라며 감탄했다.

특히 김종국은 이 특별한 능력의 수혜자가 되었는데. 결정적인 순간 유재석이 이 능력을 발휘하자 김종국은 결국 흥을 감추지 못해 벌떡 일어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등 극강의 텐션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날은 윷놀이뿐만 아니라, '런닝맨' 식으로 변형된 다양한 추억의 이색 게임들이 펼쳐졌고 멤버들은 과도한 몰입력을 보이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그중 '깡다구의 대명사' 전소민이 "심장이 너무 떨려", "큰일 났다"며 불안감을 보였고, '버라이어티 예능 마스터' 유재석마저 "긴장감 때문에 잘 못하겠다"라며 긴장감을 드러내 현장에 있는 제작진들마저 숨을 죽였다. 또한 멤버들의 초고도 집중력을 발생시킨 신개념 미션도 등장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