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쌍둥이 아들과 한파 속 캠핑.."존경스러운 어머니" 박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혜가 쌍둥이 아들과 캠핑 나들이에 나섰다.
박은혜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을맛집 따뜻하게 잘 잤어용~~ 근데 밖이 겨울같이 추워서 나가기가ㅎㅎㅎ#캠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칠흑같이 어두운 밤에 홀로 환하게 빛나는 박은혜 가족의 텐트가 담겨있다.
박은혜는 붉게 물든 저녁 노을의 사진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은혜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을맛집 따뜻하게 잘 잤어용~~ 근데 밖이 겨울같이 추워서 나가기가…ㅎㅎㅎ#캠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칠흑같이 어두운 밤에 홀로 환하게 빛나는 박은혜 가족의 텐트가 담겨있다. 박은혜는 붉게 물든 저녁 노을의 사진도 담았다. 쌍둥이 아들과 추억을 만드는 박은혜의 사랑이 뭉클함을 안긴다.
해당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존경스런 어머니", "캠핑은 추워야 제 맛. 정말 대단하다", "좋은 추억이 아이들 마음 속을 따뜻하게 하네요" 등의 댓글을 적으며 박수를 보냈다.
한편 박은혜는 KBS2 드라마 '연모'에 출연하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