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에 27억 있다니까.." 이수근이 털어놓은 보이스피싱 경험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수근이 보이스피싱 경험담을 털어놨다.
이날 최예빈이 연기자 지망생 시절 검사 사칭 보이스피싱 피해를 당한 경험을 고백하자 이수근 역시 보이스피싱 전화를 받은 경험담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수근은 마침 전화가 걸려온 때가 예능 '1박2일' 촬영 중이었다며 "잔고가 얼마냐고 해서 27억이 있다고 했더니 (상대방이) '너 알지 지금?'하고 끊어버리더라. (알아차리니) 자기가 화가 난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수근이 보이스피싱 경험담을 털어놨다.
1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302회에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펜트 키즈’ 3인방 진지희, 최예빈, 김현수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최예빈이 연기자 지망생 시절 검사 사칭 보이스피싱 피해를 당한 경험을 고백하자 이수근 역시 보이스피싱 전화를 받은 경험담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수근은 마침 전화가 걸려온 때가 예능 ‘1박2일’ 촬영 중이었다며 “잔고가 얼마냐고 해서 27억이 있다고 했더니 (상대방이) ‘너 알지 지금?’하고 끊어버리더라. (알아차리니) 자기가 화가 난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상민은 “들키면 욕하고 끊는다”며 공감했고, 이수근도 항상 유의해야 한다며 당부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탄핵 때 ‘씨익’ 웃은 이재명…“소름 끼쳐, 해명하라” 與 반발
- "경찰차 막아라!" “대통령 지켜라”… 영장 발부 후 아수라장 된 尹 관저 앞 [밀착취재]
- 선우은숙 “녹취 듣고 혼절”…‘처형 추행’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 “아내가 술 먹인 뒤 야한 짓…부부관계 힘들다” 알코올중독 남편 폭로
- 이세영, 얼굴·가슴 성형수술로 달라진 분위기 “회사에서 예쁘다고...”
- “남친이 술 취해 자는 내 가슴 찍어…원래는 좋은 사람“ 용서해줘도 될까
- 황정음, 이혼 고통에 수면제 복용 "연예계 생활 20년만 처음, 미치겠더라"
- 은지원, 뼈만 남은 고지용 근황에 충격 "병 걸린 거냐…말라서 걱정"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