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위한 '상상초월' 이벤트.. '웃음' 초토화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을 맞이 '제 4회 미우새 단합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제 4회 미우새 단합대회'에 모든 아들들이 총출동, 눈을 뗄 수 없는 美친 케미(?)를 선보였다.
아들들은 평소와는 다르게 큰절까지 하며 탁재훈을 맞이해 눈길을 끌었다.
'나이 미상' 탁재훈의 예측 불가! '大환장' 생일잔치는 17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제 4회 미우새 단합대회’에 모든 아들들이 총출동, 눈을 뗄 수 없는 美친 케미(?)를 선보였다. 아들들은 평소와는 다르게 큰절까지 하며 탁재훈을 맞이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번, 재훈의 생일에 모이지 못했던 아들들이 큰 형님을 위해 특별한 생일 잔치를 준비한 것. 특히, 십장생 병풍부터 장수를 기원하는 현수막까지, 흡사 칠순 잔치(?)를 방불케 하는 특별한 생일 이벤트로 재훈을 깜짝 놀라게 했다.
뒤이어 반장 이상민과 부위원장 김준호가 ‘재훈 맞춤’으로 준비한 어마어마한(?) 생일 선물이 공개됐다. 선물을 열어본 재훈은 “끝까지 장난을 치네?”라며 분노와 실망감을 내비쳐 母벤져스를 폭소케 했다.
뿐만 아니라, 갑자기 흘러나온 노래와 함께 등장한 손님에 모두가 깜짝 놀라는 것은 물론, 흥겨운 가락 속에 모두가 하나가 되는 뜻밖의 진풍경이 펼쳐졌다.
한편, ‘잔치의 꽃’이라 불리는 아들들의 초특급 재롱잔치가 시작되자 ‘포기를 모르는 남자’ 준호의 좀비 개그와 내적 댄스의 창시자 앞에서 시작된 상상 초월(?) 댄스 릴레이 가 펼쳐져 모두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나이 미상’ 탁재훈의 예측 불가! ‘大환장’ 생일잔치는 17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SBS ‘미운 우리 새끼’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하늘 란제리 무슨 일? 갑자기 관능美 [화보]
- 김선호 “내가 형 죽이고 가정 망가트려” 충격 고백 (갯차차)
- 신원호 감독 “‘슬의생2’ 흥행 내적 친밀감 덕, 신기한 경험” (종합) [DA:인터뷰]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 언급 “섭외하고파” (돌싱글즈2)
- [DAY컷] ‘뇌동맥류’ 윤계상 삭발 “갑자기 사망할지도…기회 얻어”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