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강원도 복숭아 활용한 '허니복숭아에이드'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농촌진흥청이 추천한 지역 우수 청년농업인인 신승빈씨와 함께 황도를 활용한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는 지난 7월 말 출시한 '샤인머스켓에이드'에 이은 두 번째 청년농업인 협업 성과물이다.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는 강원도 청정지역 치악산 일대에서 신승빈씨가 직접 재배한 황야 복숭아의 착즙을 사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 농촌진흥청 추천 지역 우수 청년농업인 ‘신승빈씨’가 직접 키운 황야 복숭아 활용한 에이드 상품 - 2대 걸쳐 강원도 치악산 일대에서 복숭아 재배… 황야 복숭아 착즙과 함께 국산 사양벌꿀 사용 - 얼죽아 트렌드에 지난 동절기 시즌 파우치음료 매출 30.4% 증가… 올해(10월)도 37.7% 상승세 보여
세븐일레븐은 농촌진흥청이 추천한 지역 우수 청년농업인인 신승빈씨와 함께 황도를 활용한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세븐일레븐이 지난 8월 농촌진흥청과 '국내 육성품종 및 지역특화 농산물의 유통·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따라 개발했다.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는 지난 7월 말 출시한 '샤인머스켓에이드'에 이은 두 번째 청년농업인 협업 성과물이다. 샤인머스켓에이드는 출시 일주일 만에 15만개가 조기 완판됐다.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에이드는 강원도 청정지역 치악산 일대에서 신승빈씨가 직접 재배한 황야 복숭아의 착즙을 사용했다. 황야 복숭아는 과육의 향기가 풍부하고 당도가 우수한 것으로 유명하다. 신승빈씨는 2대에 걸쳐 복숭아농가를 운영하고 있으며 치악산 복숭아 품평회에서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컵얼음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안승남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장은 "청년농업인의 땀과 열정으로 빚어낸 국내산 과일을 그대로 담은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농촌진흥청과 함께 건강하고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널리 알리고 이를 활용한 상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등산 간다던 아내, 야한 속옷에 지갑엔 피임도구…카지노서 '앵벌이' 왜?
- "창문에 파리떼 다닥다닥, 이상해"…행인이 발견한 '고독사 추정 시신'
- 또래 친구에게 성폭력당한 초등생 딸…휴대전화 영상 본 부모 "이럴 수가"
- 이시영 임신에 "전 남편 동의 없이도 시험관 시술 가능"…'규정 공백'
- 필리핀 14세 소녀 임신시킨 55세 한국인 "미라클 베이비…여기서 살겠다"
- 임신한 아내에게 불륜 들키자 주먹질…애들은 "아빠가 집에 여자 부른다"
- 대림家 4세, 신세계 올데프 '애니' 문서윤 1위 축하…재벌 손녀들의 우정
- 53세 윤정수, 12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와 열애 중…"올해 결혼 계획"
- 안선영, 치매 母 두고 캐나다 이민? "아냐…아이 유학 보호자로 가는 것뿐" 해명
- 시댁 식구 초대해 '독버섯' 먹인 무서운 며느리…시부모 등 3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