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이원근, 서브병 유발자 등극..누나들 울린 '맴찢' 짝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 더 우먼' 이원근이 가슴 절절한 짝사랑으로 안방극장에 '서브병'을 유발시켰다.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극본 김윤 / 연출 최영훈)에서 이원근은 엘리트 검사 '안유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반환점을 돈 '원 더 우먼'에서 이원근이 또 어떤 새로운 활약과 매력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원근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은 매주 금, 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원 더 우먼' 이원근이 가슴 절절한 짝사랑으로 안방극장에 '서브병'을 유발시켰다.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극본 김윤 / 연출 최영훈)에서 이원근은 엘리트 검사 '안유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조연주(이하늬 분)에게는 말 잘 듣는 예쁜 동생일 뿐이지만, 연주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9년이나 지닌 채 그녀의 곁을 세심하게 챙기는 유준의 설렘과 애잔 포인트를 안정된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이 드라마에 더욱 푹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는 평. 이에 서브 남자 주인공에게 더 마음이 간다는 뜻의 일명 '서브병'을 유발하며 여성 시청자들 사이 존재감을 톡톡히 각인시키고 있다.
이번 주 방송된 9, 10회에서는 유준이 실의에 빠진 연주를 위로하며 짝사랑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연주의 일거수일투족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는 유준은 '이봉식'(김재영 분)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위기에 빠진 연주를 포장마차에서 쉽게 찾아냈다. 취한 연주 앞에 맨정신으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고, 또 거절당하는 유준의 모습이 9년 전, 4년 전, 지금까지도 되풀이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유준의 오랜 짝사랑 서사가 담긴 "누나한테 아무 감정 없어. 누나한테 감정 같은 거 버린 지 꽤 됐어. 누나는 습관 같은 거지. 습관은 내 몸 같은 거잖아"라는 고백을 담담한 연기와 진한 감정선으로 완성하는 이원근의 연기는 시청자들을 깊은 외사랑의 여운에 젖게 했다. 그렇게 연주에게 '또' 차였지만 그 다음날도 연주의 빈 옆자리를 찾아내는 '안유준 표 짝사랑'은 계속되었다.
강미나와 조연주의 삶을 오가는 연주를 동료 검사로서 든든히 조력하고, 밤늦게까지 연주의 주사를 다정하게 받아주는 유준의 여느 때와 다름없는 일상이 안방극장을 먹먹함으로 채우기도.
반환점을 돈 '원 더 우먼'에서 이원근이 또 어떤 새로운 활약과 매력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원근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은 매주 금, 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