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머스, 자담치킨과 건강 메뉴 개발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이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건강한 메뉴 개발에 함께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두 회사는 건강한 메뉴를 공동 개발해 선보이는데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공동 제품 기획 및 개발 △풀무원 생산, 공급 제품을 자담치킨 가맹점 및 고객에게 판매 △상호 협의를 통해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하게 된다.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에서부터 시작해 여러 메뉴들을 함께 개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풀무원이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건강한 메뉴 개발에 함께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두 회사는 건강한 메뉴를 공동 개발해 선보이는데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공동 제품 기획 및 개발 △풀무원 생산, 공급 제품을 자담치킨 가맹점 및 고객에게 판매 △상호 협의를 통해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하게 된다.
풀무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해 자담치킨 가맹점에 공급할 예정이다.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에서부터 시작해 여러 메뉴들을 함께 개발할 예정이다.
풀무원푸드머스 윤희선 대표는 "배달음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음식에도 건강한 식자재와 메뉴가 필요하다는 것에 인식을 같이하고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양사가 공동 협력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애 "70대 남편과 매일 키스…입금되면 다이어트"
- [초점]매출 200억 찍었지만…김수현 소속사 최대 위기
- "속옷도 없이"…클라라, 마사지 중 드러난 뒤태 '아슬아슬'
- "드럼통 열었더니 사람 발이"…日 여성 시신 유기사건
- 김종인 "尹과 절연해야…한동훈만이 민주당 이길 후보"
- 美 아역 출신 女배우, 임신 중 숨져…"고통 극복 위해 약 복용"
- '55억' 박나래 집, '도난 피해' 전에도 문제 있었다…무슨 일?
- 이철규 국힘 의원 며느리도 대마 양성…아들은 구속기로
- "김종민 아내 사진 왜 올려"…인순이, 결혼식 참석샷 '빛삭'
- "10년 키웠는데 내 아이 아니다"..주말 부부 아내의 문란한 취미 '충격' [헤어질 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