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오은영 사부,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 오픈
김문석 기자 입력 2021. 10. 17. 09:54
[스포츠경향]
‘국민 멘토’라 불리는 오은영 박사가 대국민 고민 상담소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를 오픈한다.
17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지난주에 이어 정신건강의학과 오은영 박사가 사부로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오은영 사부는 나 자신과 잘 지내기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건강한 멘탈을 유지하기 위한 특급 솔루션을 제시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 오은영 사부는 남과 잘 지내는 법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집사부일체’ 촬영 현장에서는 오은영 사부의 대국민 고민 상담소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가 열렸다. 마음속 변비의 위험성을 강조한 오은영 사부는 속 시원한 고민 해결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집사부일체’ 멤버들도 오은영 사부님의 특급 도우미로 변신, 깜짝 솔루션을 제시해 사부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에는 3명의 특급 게스트들이 찾아왔다. 게스트들이 털어놓은 고민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또한 오은영 사부는 어떤 해결책을 제시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음속 변비를 시원하게 뚫어 줄 오은영 사부의 대국민 고민 상담소 오박사의 비밀 해우소는 1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전격 공개된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