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승관, '놀토'에서 펼친 예능감
하경헌 기자 2021. 10. 17. 09:48
[스포츠경향]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와 승관이 신곡 ‘록 위드 유(Rock With You)’를 예능에서 최초 공개했다.
민규와 승관은 지난 16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출연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신곡 ‘록 위드 유’를 최초 공개했다.
민규는 신곡을 “굉장히 에너지 넘치는 노래”라고 설명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고, 지난주 논란의 ‘게임 보이’ 가사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해 웃음을 줬다. ‘놀토’ 기록의 사나이 승관은 ‘오늘만큼은 화 안 내고 가기’를 목표로 삼고 본격적인 받아쓰기에 돌입했다.
첫 라운드에서 제이의 ‘토스트(Toast)’가 받아쓰기 문제로 나오지 당황하기도 한 둘은 집중력을 갖고 가사를 채웠고, 날카로운 추리력을 드러내며 활약했다.
이어진 간식 게임인 노래방 반주 퀴즈에서 민규는 1등으로 정답을 맞히며 통과했다. 2등에는 승관이 올라 ‘놀토’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헤이 마마(Hey Mama)’노래가 출제되자 ‘스트릿 놀토 파이터’ 댄스 배틀이 열렸고 ‘부니카’로 변신한 승관은 완벽한 퍼포먼스로 끼를 발산했다.
민규와 승관이 속한 세븐틴은 오는 22일 오후 1시 미니 9집 ‘아타카(Attacca)’를 발매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기를 뿜어, 난민을 품어” 문가비 전남친, 정우성 디스곡
- 윤도현, 다시 안타까운 근황 “진짜로 살기 위한 몸부림”
- 병산서원에 못질이라니…서현 ‘남주의 첫날밤’, 결국 경찰 고발됐다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