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승관, '놀토'에서 펼친 예능감

하경헌 기자 2021. 10. 17. 0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그룹 세븐틴 멤버 민규, 승관이 출연한 tvN ‘놀라운 토요일’ 16일 방송 장면. 사진 tvN 방송화면 캡쳐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와 승관이 신곡 ‘록 위드 유(Rock With You)’를 예능에서 최초 공개했다.

민규와 승관은 지난 16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출연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신곡 ‘록 위드 유’를 최초 공개했다.

민규는 신곡을 “굉장히 에너지 넘치는 노래”라고 설명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고, 지난주 논란의 ‘게임 보이’ 가사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해 웃음을 줬다. ‘놀토’ 기록의 사나이 승관은 ‘오늘만큼은 화 안 내고 가기’를 목표로 삼고 본격적인 받아쓰기에 돌입했다.

첫 라운드에서 제이의 ‘토스트(Toast)’가 받아쓰기 문제로 나오지 당황하기도 한 둘은 집중력을 갖고 가사를 채웠고, 날카로운 추리력을 드러내며 활약했다.

이어진 간식 게임인 노래방 반주 퀴즈에서 민규는 1등으로 정답을 맞히며 통과했다. 2등에는 승관이 올라 ‘놀토’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헤이 마마(Hey Mama)’노래가 출제되자 ‘스트릿 놀토 파이터’ 댄스 배틀이 열렸고 ‘부니카’로 변신한 승관은 완벽한 퍼포먼스로 끼를 발산했다.

민규와 승관이 속한 세븐틴은 오는 22일 오후 1시 미니 9집 ‘아타카(Attacca)’를 발매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