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프암' 인교돈, 항암치료 강행 태권도 대회 출전한 사연(노는브로2)

하수정 입력 2021. 10. 17.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권도 국가대표팀 인교돈, 장준이 브로들과 함께 가을 캠핑을 떠난다.

10월 1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기획 방현영, 연출 박지은)에서는 도쿄 올림픽 태권도 동메달리스트 인교돈과 장준이 등장, 브로들과 감성 가득한 캠핑으로 힐링을 만끽할 예정이다.

태권도 국가대표팀 인교돈, 장준과 함께하는 가을 캠핑은 내일(18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태권도 국가대표팀 인교돈, 장준이 브로들과 함께 가을 캠핑을 떠난다.

10월 1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기획 방현영, 연출 박지은)에서는 도쿄 올림픽 태권도 동메달리스트 인교돈과 장준이 등장, 브로들과 감성 가득한 캠핑으로 힐링을 만끽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주 맹활약했던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가 다시 브로들을 찾아온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숲 속의 캠핑카에서 모습을 드러낸 태권도 국가대표팀 인교돈, 장준은 브로들과 통성명을 하며 인사를 나눈다. 올림픽이 끝나면 캠핑이 하고 싶었다던 인교돈은 캠핑카를 비롯한 타프와 어닝까지 완벽하게 준비하며 낭만적인 가을 캠핑을 예고해 브로들을 설레게 한다.

모두 분주하게 움직이는 가운데 요리를 준비하던 ‘노는브로 2’의 막내라인 구본길과 전웅태가 심상치 않은 기류를 풍긴다. 구본길이 브로들 몰래 전웅태에게만 간식을 먹여주던 것. 전웅태 역시 그의 입에 달콤한 마시멜로를 넣어주며 오고 가는 간식으로 인해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핑크빛으로 돈독해졌다는 후문이다.

이어 캠핑을 위한 준비를 마친 이들은 맛있게 구워진 꼬치를 나눠 먹으며 이야기꽃을 피운다. 특히 장준은 “이준기 닮았다”는 브로들의 칭찬에 “그런 얘기 많이 듣는다”고 쿨하게 인정해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계속해서 틀에 박히지 않은 솔직하고 유쾌한 답변으로 MZ세대의 통통 튀는 입담을 과시해 형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고.

그런가 하면 23살의 어린 나이에 악성 림프암 확진을 받았던 인교돈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의사가 무균실을 권할 만큼 심각한 상태였던 그는 기숙사에서 항암치료를 받으면서도 꿋꿋하게 버텨냈다고. 친한 사이였던 장준조차 알아차리지 못할 만큼 활발하게 움직였던 인교돈은 투병 중에도 국제 대회에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전한다.

무엇보다 그가 고된 항암치료 중에도 운동을 포기하지 않았던 특별한 이유가 있었다고 해 과연 어떤 사연일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악보를 볼 줄 몰라서 연주법을 그대로 외웠다는 인교돈의 가을밤 피아노 연주까지 펼쳐진다고 해 이번 ‘노는브로(bro) 2’ 본 방송에 대한 기대치가 고조되고 있다.

태권도 국가대표팀 인교돈, 장준과 함께하는 가을 캠핑은 내일(18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