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선호, 화보 미션 중 눈물 흘린 이유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선호가 '1박 2일'에서 천상 배우와 예능캐를 오가는 극과 극의 매력을 터트린다.
모두가 개성 넘치는 촬영을 이어가는 가운데, '대세 배우' 김선호는 깊은 감정 연기로 '사연 있는 남자' 같은 쓸쓸한 눈빛을 표현하며 모두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그런가 하면 김선호는 완벽한 연기력에 미친 예능감을 더해 혼신의 절규 연기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김선호가 '1박 2일'에서 천상 배우와 예능캐를 오가는 극과 극의 매력을 터트린다.
1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제1회 추남 선발대회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이 시대 최고의 추남을 선정하기 위한 여섯 남자의 특별한 여정이 그려진다.
이날 멤버들은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말과 함께 화보 촬영에 도전한다. 모두가 개성 넘치는 촬영을 이어가는 가운데, '대세 배우' 김선호는 깊은 감정 연기로 '사연 있는 남자' 같은 쓸쓸한 눈빛을 표현하며 모두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이에 딘딘은 "드라마 포스터 같다"며 넋을 놓은 채 그를 바라보고, 문세윤은 "선호 얼굴을 빌리고 싶다"는 소원(?)까지 빌며 그의 비주얼에 감탄을 아끼지 않는다고.
촬영을 하던 김선호는 돌연 눈물을 떨구며 주위를 놀라게 한다. 이윽고 그의 볼을 타고 흘러내리는 눈물을 본 멤버들도 눈물을 절로 글썽거리기도. 마치 애절한 로맨스의 한 장면을 그려내는 김선호의 모습에 모두가 숨을 죽이고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김선호는 완벽한 연기력에 미친 예능감을 더해 혼신의 절규 연기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촬영 도중 예능 신이 강림한 그는 드라마 '추노'의 장혁에 완벽 빙의, 뻥튀기를 입으로 뿜어내면서 "언년아!"라고 울부짖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진다. 이처럼 역대급 극과 극 텐션을 선보일 김선호의 갭차이가 더욱 기다려진다. 이날 저녁 6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1박 2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