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싹둑', 싹둑 잘린 독특한 스포일러
하경헌 기자 2021. 10. 17. 09:27
[스포츠경향]
컴백을 앞둔 밴드 씨엔블루가 신곡 ‘싹둑’의 독특한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정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9집 앨범 ‘원티드(WANTED)’의 타이틀곡 ‘싹둑(Love Cut)’의 스포일러 영상 ‘C BL E - L v C t Spoiler’를 공개했다. 제목부터 기존 형식에서 벗어난 파격적인 문구로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영상은 신곡의 제목을 직접적으로 활용해 눈길을 끈다. 절반이 잘린 이미지를 배경으로 깔리는 ‘싹둑’의 음원은 짝수박을 빼고 이어붙여 신선함을 준다. 30초 남짓의 반토막 음원에도 씨엔블루의 밴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씨엔블루가 20일 발매하는 새 앨범 ‘원티드’의 타이틀곡 ‘싹둑’은 19세기 후반의 분위기를 담은 록 장르의 곡으로 서부 영화를 연상시키는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로 곡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씨엔블루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 9집 앨범 ‘원티드’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러브 컷’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안세하, 학폭 논란 입 열었다…“명백한 허위, 억울함 풀 것”
- [스경연예연구소] 걸그룹 결혼식은 불화설 인증소?
- 뉴진스 하니, 국감 나간다···“멤버와 버니즈 위해”
-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 4년 만에 10일 득남
- 송지은♥박위, 동화 같은 결혼식 현장
- [종합] 우지원, 가정폭력 해명→이혼 사유 공개 “2년 별거 했는데…” (이제 혼자다)
- 고민시, 척추뼈 보이려 43kg까지 감량…충격의 하루 식단 공개
- ‘특수준강간 혐의’ 태일, 입건 다음 날 라방서 노래 흥얼…“소름끼쳐”
- ‘1박 2일’ 비매너 논란 일파만파…결국 영상 삭제 엔딩
- ‘160만 유튜버’ 히밥, 월급 깜짝 공개 “지난달 35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