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싹둑', 싹둑 잘린 독특한 스포일러
하경헌 기자 2021. 10. 17. 09:27
[스포츠경향]
컴백을 앞둔 밴드 씨엔블루가 신곡 ‘싹둑’의 독특한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정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9집 앨범 ‘원티드(WANTED)’의 타이틀곡 ‘싹둑(Love Cut)’의 스포일러 영상 ‘C BL E - L v C t Spoiler’를 공개했다. 제목부터 기존 형식에서 벗어난 파격적인 문구로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영상은 신곡의 제목을 직접적으로 활용해 눈길을 끈다. 절반이 잘린 이미지를 배경으로 깔리는 ‘싹둑’의 음원은 짝수박을 빼고 이어붙여 신선함을 준다. 30초 남짓의 반토막 음원에도 씨엔블루의 밴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씨엔블루가 20일 발매하는 새 앨범 ‘원티드’의 타이틀곡 ‘싹둑’은 19세기 후반의 분위기를 담은 록 장르의 곡으로 서부 영화를 연상시키는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로 곡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씨엔블루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 9집 앨범 ‘원티드’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러브 컷’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