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츠 딸, 이집트 부호 아들과 결혼..빌·멀린다 이혼 후 첫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와 전부인 멀린다 프렌치 게이츠가 이혼 후 처음으로 함께 있는 모습이 딸의 결혼식장에서 목격됐다.
지난 15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 외신은 "빌 게이츠와 멀린다가 이날 딸 제니퍼의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식이 열리는 장소인 미국 뉴욕 웨스트체스터에 위치한 고급 저택을 함께 찾았다"고 보도했다.
빌 게이츠 가족이 하루 먼저 방문한 딸 제니퍼의 결혼식 장소는 약 15만평 규모로, 결혼식 준비에만 수주가 소요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서영 기자 =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와 전부인 멀린다 프렌치 게이츠가 이혼 후 처음으로 함께 있는 모습이 딸의 결혼식장에서 목격됐다.
지난 15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 외신은 "빌 게이츠와 멀린다가 이날 딸 제니퍼의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식이 열리는 장소인 미국 뉴욕 웨스트체스터에 위치한 고급 저택을 함께 찾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빌 게이츠는 검은색 정장 차림이었고, 멀린다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었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미소를 짓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은 두 사람의 딸 제니퍼의 결혼식이 열리기 하루 전날이었다. 빌 게이츠 가족이 하루 먼저 방문한 딸 제니퍼의 결혼식 장소는 약 15만평 규모로, 결혼식 준비에만 수주가 소요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25세인 제니퍼의 남편은 5세 연상의 승마 선수 나엘 나세르로, 지난해 제니퍼는 남자친구로부터 청혼과 함께 다이아몬드 반지를 받은 사실을 알린 바 있다.
나세르는 이집트 부호의 아들이자 이집트를 대표하는 프로 승마 선수다.
한편 지난 5월 27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낸다고 발표한 빌 게이츠와 멀린다는 3개월 만인 지난 8월 법적으로 이혼을 확정지었다.
sy15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채린 "전 남친, 구독자 여럿과 성관계…난 새 남친과 교제, 맞바람 아냐"
- 신동엽 "효리가 나한테 '사귀자' 고백했다…누가 거절하겠냐"
- "너희는 섹시하고 싶어도 못하지?" 17세 출산 역대급 외모 '고딩엄마' 분노
- '79 미코' 홍여진 "유방 7㎝ 암덩어리…왼쪽 제거, 28번 방사선 치료"
- "아이돌 전 남친, 강아지 교배시켜 성형수술비 마련…비밀연애 각서도 요구"
- 심형탁 "♥사야와 싸운 적 없지만 무릎 세 번 꿇어봐"…이유는
- 은가은, 휴양지서 뽐낸 수영복 자태…볼륨 몸매 [N샷]
- 양쪽 큰 귀를 팔랑 팔랑…수심 3000m 디즈니 캐릭터 닮은 '덤보 문어'[영상]
- BTS 정국 "여자친구 없다…일만 해서 필요성 못 느껴" 열애설 직접 해명
- 대낮 의정부경찰서에 출몰한 100㎏짜리 멧돼지…현장 사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