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아스지 '음바페 레알 마드리드행 마음 굳혔다. PSG 모든 재계약 거부할 것'

류동혁 2021. 10. 17. 05: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리안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에 대해 마음을 굳혔다.

아스지는 17일(한국시각) '소식통에 의하면 음바페는 결정을 내렸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성공하기를 원한다. PSG가 재계약에 어떤 조건을 제시하든 팀을 떠날 것'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킬리안 음바페.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킬리안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에 대해 마음을 굳혔다. 스페인 아스지의 보도다.

아스지는 17일(한국시각) '소식통에 의하면 음바페는 결정을 내렸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성공하기를 원한다. PSG가 재계약에 어떤 조건을 제시하든 팀을 떠날 것'이라고 밝혔다.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를 계속 원했다. 내년 계약기간이 끝난다. 때문에 이번 여름 이적 가능성이 농후하다는 평가가 있었다.

단, PSG가 거부했다. 리오넬 메시를 데려오면서 팀 전력을 강화했다. 네이마르, 메시와 함께 음바페까지 잔류시키려 했다.

재계약 조건을 내밀었지만, 음바페는 거부했다.

아스지는 'PSG는 메시와 네이마르가 있다. 클럽에서 음바페의 위치는 그 다음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포체티노 감독이 있는 것도 음바페에게는 좋은 부분이 아니다. 오랜 고민 끝에 음바페는 레알 마드리드로 가기로 결정했다. 어떤 조건에도 PSG와 재계약을 맺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