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 아저씨 다 됐다" 댓글에 "내 맘속엔 예전 그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혜원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무슨 일??? 안느가 사진을 찍어주었다. 근데 왜 얼굴을 그렇게 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정환과 서울 데이트 중인 이혜원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안정환은 이혜원을 찍어주며 애정을 듬뿍 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혜원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무슨 일??? 안느가 사진을 찍어주었다. 근데 왜 얼굴을 그렇게 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정환과 서울 데이트 중인 이혜원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식사를 하러 간 두 사람은 함께 셀카를 찍으며 단란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안정환은 이혜원을 찍어주며 애정을 듬뿍 담기도 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은 "세월에 장사가 없네요ㅎㅎㅎㅎ안느 완전 아저씨 다 됨ㅎ"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이혜원은 "제 마음 속엔 예전 그대로이면 되죠 뭐ㅎㅎㅎㅎㅎㅎ"라고 클하게 답하며 안정환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혜원은 안정환과 2001년 결혼, 슬하 딸 리원 양과 아들 리환 군을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