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육준서 "동생 육준희는 SSU 출신, 최근 소방 공무원 시험 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에서 화가 육준서가 동생 육준희를 소개했다.
이날 동생 육준희는 육준서의 작업실을 방문했다.
육준서는 육준희에게 "SSU와 UDT랑 묘하게 뭔가 있다. 부대의 거리가 굉장히 가깝다. 단체로 구보를 뛰다가 만나는 지점이 있다. UDT는 SSU를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이후 육준서는 "육준희가 최근 소방 공무원 시험에 합격했다. 현재 소방사 시보로 교육 중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전참시'에서 화가 육준서가 동생 육준희를 소개했다.
16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육준서와 친동생의 전투력 넘치는 하루가 공개됐다.
이날 동생 육준희는 육준서의 작업실을 방문했다. 육준서는 자신의 작업 과정에 대해 "새로운 형태의 무언가를 만드는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육준희는 "이해하지 못하겠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육준희는 해난 구조 부대(SSU) 출신이라며 "전역한 지 4개월이 지났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육준서는 "제가 UDT 출신이라 UDT는 싫다더라. 근데 수영을 잘해서 SSU를 가게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육준서는 육준희에게 "SSU와 UDT랑 묘하게 뭔가 있다. 부대의 거리가 굉장히 가깝다. 단체로 구보를 뛰다가 만나는 지점이 있다. UDT는 SSU를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육준희는 "우리도 마찬가지다"라며 맞대응했다.
이후 육준서는 "육준희가 최근 소방 공무원 시험에 합격했다. 현재 소방사 시보로 교육 중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전참시']
육준서 | 육준희 | 전참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첫방 앞둔 '안하던 짓'…제2의 '무한도전'일까, '끼리끼리'일까 [TV공감]
- '5종 마약 투약' 유아인, 9일 불구속 송치
- 카밀라 카베요ㆍ숀 멘데스, 재결합 2달 만에 결별 "이번엔 완전히 끝"
- '나쁜엄마' 라미란 "이도현, 대견하고 대단했다" [인터뷰 맛보기]
- 약속 잊지 않은 톰 크루즈, 1년 만에 11번째 내한 확정 [무비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