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리뷰]'피르미누 해트트릭' 리버풀, 왓포드에 5대0 대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버풀이 왓포드를 5대0으로 격파했다.
리버풀은 16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왓포드 비커리지로드에서 열린 왓포드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5대0으로 승리했다.
리버풀은 계속 왓포드를 압박했다.
경기 종료 직전 피르미누가 자신의 세번째 골을 넣으며 5대0 대승을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리버풀이 왓포드를 5대0으로 격파했다.
리버풀은 16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왓포드 비커리지로드에서 열린 왓포드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5대0으로 승리했다. 5승 3무를 기록한 리버풀은 선두를 유지했다.
전반 9분만에 선제골을 넣었다. 살라의 패스를 받은 마네가 선제골을 만들었다. 리버풀은 계속 왓포드를 압박했다. 전반 37분 밀너가 낮은 패스를 올렸고 피르미누가 골로 연결했다.
후반전에도 리버풀의 골폭풍은 이어졌다. 후반 7분 로버트슨이 왼쪽에서 크로스를 올렸다. 이를 피르미누가 다시 밀어넣으며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9분 살라가 골을 만들었다. 페널티 지역 오른쪽에서 페인팅으로 제쳐낸 뒤 왼발 감아차기로 득점에 성공했다.
경기 종료 직전 피르미누가 자신의 세번째 골을 넣으며 5대0 대승을 마무리했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SC이슈]'피지컬100', 왜 추성훈만 출연료 줬나? 윤성빈, "참가자로 동등 입장이어서 없었다"('아는
- [종합]'고인 모독' 논란 유난희, 손담비와 '홈파티'로 또 시끌…'이쁜 난희언니 하우스'
- [SC이슈]유혜원, '승리 열애설'엔 침묵하면서 '악성 댓글'만 잡는다?(전문)
- 백종원 두 딸, 클수록 父 '붕어빵'...♥소유진과 밀착 데이트 인증샷
- '이혼 후 컴백 준비' 한그루, 확 달라진 미모에 성형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