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화이팅", 한마디에 솟아난 집중력.."응원해주신 팬 분께 감사드린다" [부산 톡톡]

조형래 입력 2021. 10. 16. 22:40 수정 2021. 10. 16. 22: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 이재원이 집중력으로 결승타를 때려냈다.

경기 후 이재원은 "5강 순위경쟁을 위한 중요한 경기에서 팀 승리에 보탬이 되어 다행이다. 오늘 앞타석에서 결과가 좋지 못했는데 어느 여성팬 한 분이 '이재원 화이팅'이라고 외쳐주시는 목소리를 듣게 되었다"라면서 "경기 중에 팬분의 응원소리를 듣기 힘든 데 우연치 않게 응원의 목소리를 듣게 되었고 격려를 해주신 덕분에 더 집중해서 타격에 임할 수 있었다"면서 팬의 응원 한마디에 힘을 얻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 랜더스 /OSEN DB

[OSEN=부산, 조형래 기자] SSG 랜더스 이재원이 집중력으로 결승타를 때려냈다.

이재원은 16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 8번 포수로 선발 출장해 8회 결승타를 때려냈다.

이재원은 앞선 3타석에서 삼진, 병살타, 삼진을 당했다. 별다른 활약이 없었다. 하지만 앞서 한유섬이 4-4 동점을 만든 뒤 이어진 2사 1,2루 기회에서 우전 적시타를 뽑아내면서 팀의 5-4 승리를 이끌었다.

결국 기세를 탄 SSG는 이후 최지훈의 적시 2루타, 그리고 9회초 오태곤의 쐐기 투런포로 접전에 종지부를 찍었다. 이로써 SSG는 5위를 재차 탈환하면서 5강 싸움의 유리한 고지를 밟았다.

경기 후 이재원은 “5강 순위경쟁을 위한 중요한 경기에서 팀 승리에 보탬이 되어 다행이다. 오늘 앞타석에서 결과가 좋지 못했는데 어느 여성팬 한 분이 '이재원 화이팅'이라고 외쳐주시는 목소리를 듣게 되었다”라면서 “경기 중에 팬분의 응원소리를 듣기 힘든 데 우연치 않게 응원의 목소리를 듣게 되었고 격려를 해주신 덕분에 더 집중해서 타격에 임할 수 있었다”면서 팬의 응원 한마디에 힘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만에 결과가 좋아서 기분이 좋고 그 팬 분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며 “앞으로의 경기에서도 한 경기 한 경기 최선을 다해 팀 승리를 위해 보탬이 되겠다”고 밝혔다. /jhrae@osen.co.krt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