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외로움 달래는 찐템→피부 관리 꿀팁 공개 "수건으로 톡톡 두드려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일상에서 쓰는 '찐템'들을 직접 공개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서는 '공답 요정 고현정의 가방 안에는 쿨 민트, 애플 민트, 레몬 민트 캔디가? 집에서 직접 챙겨온 그녀의 화장품과 쿠션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고현정이 일상에서 쓰는 '찐템'들을 직접 공개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서는 '공답 요정 고현정의 가방 안에는 쿨 민트, 애플 민트, 레몬 민트 캔디가? 집에서 직접 챙겨온 그녀의 화장품과 쿠션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고현정은 "유튜브 콘텐츠를 찍는 게 정말 처음인데. 제 애장품을 소개해드릴 예정인데 애장품이라기보다는 제가 늘 가지고 다니고 좋아하는 것들 소개해드리려 한다"고 운을 뗐다.
가장 먼저 꺼낸 건 수정과였다. 고현정은 "무엇보다 좋아하는 음료라서 전통으로 잘 하는 집이 있다 하면 바로 가서 구입한다. 시나몬 맛도 좋아하고 매콤하고 달콤한 맛 때문에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사탕을 꺼낸 고현정은 "마누카 캔디라고 목에 좋다 해서 먹고 있다. 이건 맛있어서 못 끊겠다"고 바로 먹기도 했다.
에코백도 여러 가지였다. 고현정은 "간단한 가방 메고 다니는 걸 좋아한다. 집에 너무 너무 많은데 두 가지만 들고 왔다. 주로 인터넷으로도 구입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때도 있다. 좋아하는 거 아니까 선물로 많이 주신다"고 밝혔다.
직접 론칭한 뷰티 브랜드에서 새로 나오는 페이스 타올을 꺼낸 고현정은 "언제 한 번 이런 걸 만들어보나 했는데 이번에 만들었다. 거즈랑 비슷하다"며 "보통 세안하고 얼굴을 수건으로 닦으시지 않냐. 톡톡 닦는 게 좋다. 안 닦는 건 안 좋다"고 피부 관리 꿀팁을 전했다.
좋아하는 쿠션도 있었다. 눈 그림이 그려진 쿠션을 꺼낸 고현정은 "왼쪽으로 놓으면 왼쪽을 보고반대로 놓으면 반대를 봐서 안 외롭다. 얘네들을 가득 놓고 산다. 20개는 족히 넘고 이거보다 더 큰 사이즈도 있다"고 쿠션에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나만 써야 돼' 이런 게 있지 않냐. 저는 그런 건 없고 널리 알린다"고 '공답 요정' 임을 인증했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SC리뷰] god 데니안,前여친=연예인?…신지 "사귄다고 소문나 멀어져…
- "땡볕촬영 탓 화상" 영자, 심각했던 피부 상태…결국 '의사' 영철이 나…
- '김승혜♥' 김해준, 박세리와 '썸장사' 해명→무릎꿇고 목걸이 프러포즈 …
- 현빈, 해외에서도 ♥손예진 앓이 "그 자체만으로 고맙고 서포트다" [SC…
- [SC인터뷰] "정해인? 아리따운 국화 같아"…황정민, '베테랑2'에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