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16kg 감량 후 눈도 왕방울만해졌네 "안경이 작은 게 아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선글라스가 부족할 정도로 큰 눈을 자랑했다.
홍현희는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경이 작은 게 아니고눈이 좀 큰 거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홍현희의 모습이 담겼다.
알이 작은 선글라스를 낀 홍현희는 눈이 선글라스를 침범해버린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선글라스가 부족할 정도로 큰 눈을 자랑했다.
홍현희는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경이 작은 게 아니고…눈이 좀 큰 거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홍현희의 모습이 담겼다. 알이 작은 선글라스를 낀 홍현희는 눈이 선글라스를 침범해버린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또렷하고 선명한 홍현희의 '왕방울 눈'이 돋보인다.
한편, 홍현희는 다이어트로 16kg를 감량해 화제가 됐다. 홍현희는 TV조선 '와카남'을 통해 "최대 몸무게가 70kg였는데 지금은 공복에 54kg를 유지 중"이라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황정음, 이혼한지 8개월...홀로 채우는 아빠의 빈자리 "우리 아들 화이…
- 옥주현, ‘남편 사기혐의’ 성유리와 빛나는 우정..“핑클! 빨리 모입시다…
- '이지훈♥' 아야네, '3개월 딸' 벌써 시집 보낼 생각에 울컥..."어…
- '160만 유튜버' 히밥, 개인카드로 495만 원 골든벨 울렸다...연매…
- “조진웅→임지연과..” 김태균, 해운대서 연예인들과 깜짝 만남 (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