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원호, 후속곡 '컴 오버 투나잇'..허니제이와 깜짝 엔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중심' 가수 원호(WONHO)가 허니제이와 함께 엔딩 포즈를 취해 무대를 사로잡았다.
원호는 1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수록곡 '컴 오버 투나잇(Come Over Tonight)' 무대를 꾸몄다.
뿐만 아니라 원호는 엔딩에서 최근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화제를 모은 홀리뱅 크루의 리더 허니제이와 함께 엔딩에 등장해 춤을 추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호는 1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수록곡 ‘컴 오버 투나잇(Come Over Tonight)’ 무대를 꾸몄다.
이날 원호는 가을에 어울리는 버건디 슈트를 입고 무대에 등장해 럭셔리한 매력을 가득 발산했다. 화려한 궁전을 연상케 하는 무대 세트는 원호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원호는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절제된 섹시미의 정점을 찍으며 ‘무대 장인’으로서의 존재감을 또 한 번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원호는 엔딩에서 최근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화제를 모은 홀리뱅 크루의 리더 허니제이와 함께 엔딩에 등장해 춤을 추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컴 오버 투나잇’은 슬픈 듯 담담한 기타 위에 강렬한 보코더가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보여준다. 후렴구 뒤에는 808 베이스, 신스 그리고 기타 사운드가 함께 어우러지며 트렌디한 리듬 위에 감성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곡이다.
‘글로벌 대세’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원호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사찰서 무방비로 2천대 맞고 사망…주지스님은 극단 선택
- 딸 결혼식장 찾은 빌 게이츠 부부…이혼 후 처음으로 함께
- '이재영·다영 그리스行' 스승 "인성 더 가르쳤어야.."
- "역대 최고가 다시 깬다"…매수 열기에 뜨거워진 비트코인
- '부은 이마.. 간신히 걷는 모습' 검찰, 故정인이 영상 공개
- 영화 `빅쇼트` 실제인물 "테슬라 주가 하락에 베팅 안 한다"
- 이재명 "구속될 사람은 내가 아니라 윤석열"
- 10년간 주가 840% 뛴 애플…더 오를까
- '뭐라 지껄이나 보자' 심석희 도청 의혹.. 경찰 '고발 접수'
- 토트넘, 선수 2명 코로나19 감염…손흥민 확진 가능성 제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