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가 저런 사람들은"..'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악플에 발끈 "뭐 어때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진실 아들이자 래퍼 지플랫(본명 최환희)이 악플러에게 일침을 날렸다.
16일 지플랫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남겼다.
이는 지난 15일 Mnet '쇼미더머니10'에서 공개된 지플랫의 랩 미션 영상에 남겨진 것으로, 지플랫은 "내 귀가 뭐 어때서ㅋ"라는 글로 불쾌함을 드러냈다.
한편 지플랫은 지난해 싱글 '디자이너'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고(故) 배우 최진실 아들이자 래퍼 지플랫(본명 최환희)이 악플러에게 일침을 날렸다.
16일 지플랫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남겼다.
이 사진에는 "귀가 저런 사람들은 비트를 잘 만드나?"라는 댓글 캡처본이 담겨있다. 이는 지난 15일 Mnet '쇼미더머니10'에서 공개된 지플랫의 랩 미션 영상에 남겨진 것으로, 지플랫은 "내 귀가 뭐 어때서ㅋ"라는 글로 불쾌함을 드러냈다.
한편 지플랫은 지난해 싱글 '디자이너'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쇼미더머니10'에서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 편하게 음악 한다는 말이 나오지 않게 하고 싶다. 앞으로 가족 이야기가 궁금하시지 않도록 정리하고 가겠다"라며 남다른 포부를 드러낸 그는 2차 미션에 합격하며 다음 무대를 기대하게 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김숙, 연예인 A씨 폭로 “앞에선 아양 뒤에선 욕설”
- 오승근, 故김자옥 위한 천도재 중 오열 "자꾸 꿈에 나와 이리 오라고"
- '입이 방정이네' 금기어 발설 후 입에 테이프 붙이고 사과한 대투수...…
- 배종옥, 男배우 '미투' 폭로 "대놓고 음담패설, 방송국 가기 싫었다"[…
- 이영애 "♥74세 정호영과 매일 키스…입금되면 다이어트"(공부왕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