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촬영장 빛내는 훈남 비주얼 '멋짐폭발'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잘생긴 훈남 비주얼과 감독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이정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unt #leejungjae"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오징어게임' 속 트레이닝 차림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댄디한 매력의 슈트를 입은 이정재는 완벽한 훈남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이정재가 잘생긴 훈남 비주얼과 감독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이정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unt #leejungjae”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헌트’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이정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징어게임’ 속 트레이닝 차림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댄디한 매력의 슈트를 입은 이정재는 완벽한 훈남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에서 주인공 기훈 역을 맡아 글로벌한 인기를 얻은 이정재는 영화 ‘헌트’의 감독 겸 주연을 맡아 기대를 더하고 있다. ‘헌트’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 분)와 김정도(정우성 분)가 남파 간첩 총책임자를 쫓으며 거대한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첩보 액션 드라마를 담는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이정재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