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캐주얼룩+칼군무 '퍼펙트'

김혜정 기자 입력 2021. 10. 16. 15: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슈트를 벗고 캐주얼룩을 장착한 퍼포먼스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동명 타이틀곡 ‘따라’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안무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10인 10색 캐주얼룩의 편안한 옷차림을 한 모습이다.

‘따라’ 음악 방송 무대에서 슈트로 독보적인 세련미를 과시했다면, 안무 영상에서는 훈훈하고 풋풋한 분위기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골든차일드는 연습실에서도 화려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쳐 감탄을 자아냈다.

골든차일드의 젠틀하면서도 파워풀한 칼군무와 다채로운 안무 구성을 더욱 자세히 볼 수 있는 ‘따라’ 안무 영상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이는 뉴잭스윙 스타일의 ‘따라’는 도입부의 무반주 아카펠라와 반복되는 훅으로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노래다.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 ‘나를 믿고 따라와 (Follow my lead)’라는 메시지를 담아 유쾌함까지 놓치지 않았다.

‘완성형 아이돌’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준 골든차일드는 ‘따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