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건물주' 김무열♥윤승아, 결혼 7년차에도 신혼..꿀 떨어지는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무열, 윤승아 부부가 애정을 과시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윤승아는 남편 김무열과 함께 전시회를 방문했다.
김무열, 윤승아 부부는 지난 2015년 결혼했다.
한편 김무열 윤승아 부부는 앞서 강원도 양양에 지은 4층 건물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윤승아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무열, 윤승아 부부가 애정을 과시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윤승아는 10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데이트. 오늘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람. 작품을 만났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윤승아는 남편 김무열과 함께 전시회를 방문했다. 블랙&화이트 톤으로 의상을 맞춘 두 사람은 비규칙적인 모양의 분홍색 거울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윤승아는 카메라를 들고 있는 김무열의 어깨에 팔을 걸치며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무열, 윤승아 부부는 지난 2015년 결혼했다. 김무열은 김선, 김곡 감독의 영화 '보이스'에 출연했으며, 윤승아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를 통해 관객과 만났다.
한편 김무열 윤승아 부부는 앞서 강원도 양양에 지은 4층 건물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윤승아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윤승아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