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허성태 팔로워 200만 돌파..감격의 셀카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성태가 '오징어 게임'의 인기에 인스타그램 팔로워수가 급증한 것에 감격한 마음을 표현했다.
최근 자신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글로벌 흥행에 성공한 뒤 배우들을 향한 관심도 커지자, 자신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까지 폭증한 것에 대해 신기하면서도 고마운 마음을 드러낸 것으로 해석된다.
한편 허성태는 지난달 17일 공개된 후 전세계적으로 신드롬급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덕수 역으로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성태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문으로 “방금 자다 일어났는데 200만이라니,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자신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글로벌 흥행에 성공한 뒤 배우들을 향한 관심도 커지자, 자신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까지 폭증한 것에 대해 신기하면서도 고마운 마음을 드러낸 것으로 해석된다.
공개된 사진 속 허성태의 모습은 졸린 눈을 비비벼 이제 막 일어난 모습을 재현해 웃음을 안긴다. ‘오징어 게임’에서 보여줬던 잔혹하고도 악랄한 이미지는 간데 없이 청순한(?) 비주얼로 반전 매력을 자아낸다.
한편 허성태는 지난달 17일 공개된 후 전세계적으로 신드롬급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덕수 역으로 활약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사찰서 무방비로 2천대 맞고 사망…주지스님은 극단 선택
- 이재명, 대장동 계획에 최소 10차례 직접 서명
- '이재영·다영 그리스行' 스승 "인성 더 가르쳤어야.."
- 美 SEC 비트코인 ETF 승인 예상, 국내 가격 7500만원 돌파
- '뭐라 지껄이나 보자' 심석희 도청 의혹.. 경찰 '고발 접수'
- 영화 `빅쇼트` 실제인물 "테슬라 주가 하락에 베팅 안 한다"
- 미 비트코인 ETF 승인 기대감…역대 최고가 갈아치우나
- 10년간 주가 840% 뛴 애플…더 오를까
- 백신접종 마친 외국인, 내달 8일부터 미국 갈 수 있다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가족 얘기, '쇼미10'에서 다 정리하고 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