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태일, 중절모+수트 '킹스맨' 변신
[스포츠경향]
블락비(Block B) 태일이 색다른 퍼포먼스에 도전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15일 오후 태일은 카카오TV 오리지널 ‘히든 : 더 퍼포먼스(HIDDEN : the performance)’를 통해 한해와 함께 세계적인 텃팅댄스팀 ‘TPF’가 컬래버한 신곡 ‘MMM’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수트와 중절모로 영화 ‘킹스맨’ 속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태일은 테일러 숍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절제된 멜로디 위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랩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TPF와 함께 모자를 이용한 댄스장면까지 멋지게 완성해내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특히 태일은 이번 신곡 ‘MMM’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한 가운데 ‘우린 win winin / hell no 필요 없는 1위’ 등의 가사를 통해 이번 퍼포먼스 영상 대결에서의 우승을 향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내비치기도.
앞서 지난달 22일을 시작으로 매주 공개되고 있는 ‘히든 : 더 퍼포먼스’는 컬래버 퍼포먼스를 위해 지금까지 준비해온 과정들을 담았다. 이에 태일은 ‘MMM’ 퍼포먼스 영상 공개 후 소속사를 통해 “저에게도 새로운 도전이었는데, 이렇게 멋진 퍼포먼스 영상이 탄생해 뿌듯하고 함께 컬래버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블락비 태일이 참여한 ‘히든 : 더 퍼포먼스’의 최종 우승 팀은 뮤직비디오 조회 수와 시청자 투표 점수를 종합해 선정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이승기, 돌연 SNS 비공개 전환…이다인 이슈에 지쳤나
- ‘대체 복무’ 송민호, 장발 논란…YG “기초군사훈련 제외 대상자 분류”
- 현쥬니, SNS 공개 저격 “이 바닥 좁아…처신 잘해”
- ‘범죄도시3’ 개봉 전에 박스오피스 1위
- ‘흥행퀸’ 김남주, 5년만에 뜬다
- 유튜버 새벽 2주기, 암투병 공감과 위로주고 떠난 ‘뷰티 천사’
- [단독] ‘톱 아이돌 배출’ 예술고 교사, 10년간 학생들 상대로 성범죄
- 김시덕, 택시 난동 개그맨 해명 “데뷔 23년차 무전과자 입니다”
- 테이, 한 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 차은우, 문빈 향한 그리움 ‘My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