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HULA HOOP' MV 공개
[스포츠경향]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오늘(16일) 0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의 더블 타이틀곡 ‘HULA HOOP’(훌라후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달의 소녀는 눈부신 비주얼이 강조된 도입부를 시작으로 각 멤버별 상징 요소와 솔로, 유닛 앨범을 연상시키는 의상, 스타일링을 통해 독보적인 세계관 ‘LOONAVERSE’(루나버스)를 등장시켜 압도적인 영상미를 선보였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전체 CG로 구성된 영상을 첫 시도하며 통통 튀는 색감과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 국내 활동에서 선보였던 파워풀하고 강렬한 스타일과 또 다른 콘셉트로 청량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달의 소녀의 ‘HULA HOOP/StarSeed~각성~’은 더블 타이틀곡 ‘HULA HOOP’와 ‘StarSeed’(스타시드)를 비롯해 ‘PTT(Paint The Town) Japanese Ver.’과 ‘HULA HOOP City Pop Ver.’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지난달 15일 디지털 음원으로 선공개된 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26개 지역 1위를 기록, 일본 라인 뮤직 주간 차트에서도 12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4세대 핵심 걸그룹’다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의 피지컬 앨범은 오는 20일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단독]엑소 첸백시 분쟁 빅플래닛 “MC몽과 사실상 한몸”
- 타히티 출신 지수 임신 고백, 신혼 2년만…태명 ‘뽀숭이’
- ‘범죄도시3’ 마동석 주먹 또 통했다
- 마약피우다 쫓겨난 탑, 빅뱅 탈퇴 언급 “내 인생 새 챕터”
- SSG 김광현, WBC 음주 파문 사흘 만에 사죄…“내 자신 컨트롤 하지 못한 것 후회 돼”
- ‘강간미수’ 양호석, 사실상 피트니스·연예계 퇴출…파도파도 논란뿐
- ‘폭행퇴출’ 황영웅 복귀여론 모친도 합세…“아들, 초심으로 돌아가”
- 이승기, 사이비종교 영입 1순위로 지목…처음 아니었네
-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 OST, 빌보드 질주
- 허지웅, 서울시 오발령 비판…“나라가 잠 깨워 크게 웃고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