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대단하네".. 23일 연속 넷플릭스 세계 1위

안서진 기자 2021. 10. 16. 1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이 23일 연속 세계 1위를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6일(한국시각) 글로벌 OTT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 집계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지난 15일 드라마와 예능 등 TV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순위를 정하는 '넷플릭스 오늘 전세계 톱 10 TV 프로그램(쇼)' 부문에서 814점을 나타내며 1위에 등극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이 23일 연속 넷플릭스 전세계 1위를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이 23일 연속 세계 1위를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6일(한국시각) 글로벌 OTT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 집계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지난 15일 드라마와 예능 등 TV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순위를 정하는 '넷플릭스 오늘 전세계 톱 10 TV 프로그램(쇼)' 부문에서 814점을 나타내며 1위에 등극했다. 오징어 게임은 지난 9월23일부터 23일 연속 1위 자리를 유지해오고 있다.

이날 '오징어 게임'은 플릭스 패트롤에서 순위가 집계되는 83개국 중 67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5개 국가에서는 신민아 김선호 주연의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가 '톱 10 TV 프로그램' 차트에서 1위에 올라 K-콘텐츠의 힘을 실감케 했다. 그동안 '갯마을 차차차'가 1위를 차지했던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은 아직 순위가 집계되지 않았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생존)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9회 분량의 드라마다. 배우 이정재, 박해수 등이 주연을 맡았고 '수상한 그녀', '남한산성'의 황동혁 감독이 연출했다.

[머니S 주요뉴스]
"전신 시스루 속 완벽 몸매"… CL, 숨 막히는 포즈
"깜짝이야 누드인줄"… 롯데 치어리더, 놀라운데?
"비율 보니 모델 맞지?"… 정호연, 분위기 있어
"얼굴 사이즈 진짜야?"… 한예슬 넘사벽 포스
"혼자 유튜브"… 이세영♥日남친, 결혼 앞두고 갈등?
"허벅지는 왜 올려?"… 클라라, 초밀착 드레스
"아미, 소리질러"… 방탄소년단 ‘인더숲2’ 어떤 모습?
"뒷목 조심하세요"… 뷔, 재벌딸과 열애설 심경?
이경실 아들 손보승, 2주만에 10㎏ 감량?
"우린 깐부잖아"… '오징어게임' 오영수, 유재석 만났다

안서진 기자 seojin072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