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환의 맛볼까]빈 곳 채워주는 추애 ⑩파크 하얏트 서울

김정환 2021. 10. 16. 1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을이 깊어가니 문득 따뜻한 차와 달콤한 디저트가 그리워진다.

'추애'(秋愛), 가을이어서 더욱더 돋보이는 호텔가 애프터눈 티 세트들이다.

세이버리 메뉴는 제철 대하를 매콤하게 양념한 '새우튀김 꼬치'를 비롯해 '메이플 간장 닭구이' '포카치아 샌드위치' '훈제 연어 무스 미니 타르트' 가을 등이다.

가을 스페셜 티 포함 차 또는 커피, 웰컴 칵테일(논 알코올 또는 알코올 중 선택)을 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의 ‘메이플 애프터눈 티 세트’ *재판매 및 DB 금지


가을이 깊어가니 문득 따뜻한 차와 달콤한 디저트가 그리워진다.

한껏 쌀쌀해진 날씨에 맞서는, 당연한 보호 본능인가. 어쩌면 이는 핑계일지도 모른다. 누군가를 만나 외로움을 달래고 싶다는 마음을 대신 표현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여기 좋은 핑곗거리가 있다. '추애'(秋愛), 가을이어서 더욱더 돋보이는 호텔가 애프터눈 티 세트들이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서울 강남구 대치동 파크 하얏트 서울은 11월28일까지 매일 정오~오후 5시30분 24층 ‘더 라운지’에서 ‘메이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한국 전통미가 돋보이는 3단 도자기 트레이에 디저트와 세이버리 메뉴들을 담아낸다. 눈 앞에 펼쳐지는 코엑스 단지의 화려하고 첨단적인 뷰와 묘한 대조를 이룬다.

디저트 메뉴는 '창의적인 데커레이션으로 맛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메이플 무스와 다크 초콜릿으로 한가을 농익은 '단풍잎'을 표현한 '메이플 한라봉 무스'를 필두로 '유자 마시멜로 헤이즐넛 비스킷' '달콤한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호박 케이크' '캐러멜라이즈된 골든 사과' '밤 커피 케이크' 등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의 ‘메이플 애프터눈 티 세트’ *재판매 및 DB 금지

세이버리 메뉴는 제철 대하를 매콤하게 양념한 '새우튀김 꼬치'를 비롯해 '메이플 간장 닭구이' '포카치아 샌드위치' '훈제 연어 무스 미니 타르트' 가을 등이다. 배를 든든히 채워주기에 충분하다.

음료도 특별하다. 가을 스페셜 티 포함 차 또는 커피, 웰컴 칵테일(논 알코올 또는 알코올 중 선택)을 낸다.

웰컴 칵테일은 깻잎, 솔, 영지버섯 등 한국적인 재료를 이색적으로 풀어낸 창작 칵테일이다. 스페셜 티로 단풍잎 그러데이션과 세 가지 빛깔을 담은 블렌딩 티를 준비한다.

일정 금액 추가 시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다.

2인 기준. 가격은 호텔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