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파더' 이찬원 게스트 출격, 김갑수 둘째 아들 자리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파더'의 국민 아버지와 아들이 서로의 관계를 한층 더 농밀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진다.
오늘(16일)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이순재와 허재, 김갑수와 장민호, 주현과 문세윤이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상대방의 새로운 모습들을 발견한다.
'갓파더'는 리얼 가족에서는 절대 보여줄 수 없었던 아버지와 아들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 관계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갓파더'의 국민 아버지와 아들이 서로의 관계를 한층 더 농밀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진다.
오늘(16일)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이순재와 허재, 김갑수와 장민호, 주현과 문세윤이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상대방의 새로운 모습들을 발견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김갑수와 장민호의 집에 '찬또배기' 이찬원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찬원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트로트 열창 등 다양한 애교로 김갑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위기의식을 느낀 장민호가 보이는 반응들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또한 장민호는 돌아가신 아버지의 유품을 공개하며 관련 추억담을 풀어내 감수성도 자극할 예정이다. 그의 이야기에 깊은 감명을 받은 김갑수는 "(지금 가지고 있는 유품처럼) 간직하고픈 아버지가 돼주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고.
주현과 문세윤은 색다른 재미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지난 2회 마지막에는 문세윤이 솥뚜껑 위에 굽던 왕삽겹살에 불이 붙는 모습이 나타났다. 주현은 귀한 고기에 벌어진 사태에 실망한다. 문세윤은 주현이 투덜거림과 함께 시키는 여러 가지 심부름들 때문에 분주히 움직였다고해 험난한 부자 생활을 예고하고 있다.
이순재와 허재의 일화도 빼놓을 수 없다. 왕년에 '농구 대통령'으로 불렸던 허재는 이번에 이순재를 위한 홈트레이닝 코치로 변신한다. 정작 이순재는 허재가 갑자기 들이미는 정체불명의 물건들에 당혹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갓파더'는 리얼 가족에서는 절대 보여줄 수 없었던 아버지와 아들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 관계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옥중결혼’ 나한일 정은숙, 지난해 10월 합의 이혼
- "그게 다 돈인데"...`오징어게임` 오영수가 깐부치킨 광고 거절한 이유
- 쿠싱증후군 이어 유방암까지...가수 이은하, 속세 떠나 절로 간 사연
- `원더우먼` 이하늬♥이상윤, 취중 키스 엔딩…순간 최고 18.8% 기록
- `듄` 경이로운, 장엄한 대서사시[MK무비]
- [인터뷰] ‘스터디그룹’ 이장훈 감독 “‘맑눈광’ 황민현, 눈빛에 똘끼 충만” - 스타투데이
- 동해안 최북단 금강산 자락에 핀 전설의 꽃 우담바라(?) 화제
- `스우파` 시즌3 5월 첫 방송…이번엔 국가 대항전
- 분청도자기 고장 김해서 `대한민국 분청도자대전 15년사` 펼친다
- 찬울 “홍진영 대표님 덕에 군복무 마치고 홀가분 데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