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강호동 "'펜하' 김순옥 작가는 나의 팬일 것"

안소윤 인턴 입력 2021. 10. 16. 04: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하키즈' 진지희, 김현수, 최예빈이 형님 학교에 찾아온다.

16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역 진지희, 김현수, 최예빈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특히 진지희는 독특한 발성 연습법을 선보여 지켜보던 형님들까지 연기 욕심을 부리게 만들었다.

이때 진지희가 "호동의 말을 확인하기 위해, 쉬는 시간에 직접 김순옥 작가님께 연락했다"며 논란을 정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JTBC '아는 형님' 스틸. (사진=JTBC 제공).2021.10.15.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펜하키즈' 진지희, 김현수, 최예빈이 형님 학교에 찾아온다.

16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역 진지희, 김현수, 최예빈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날 세 사람은 색다른 예능감을 분출하며 기대를 모았다. 특히 진지희는 독특한 발성 연습법을 선보여 지켜보던 형님들까지 연기 욕심을 부리게 만들었다.

이어 강호동은 "김순옥 작가가 나의 팬클럽인 '낙랑 공주'가 분명하다"며 "극 중 사투리를 쓰는 '구호동' 역이 나의 캐릭터를 따서 만들어낸 게 아닌가"라고 주장해 이목을 끈다.

묘하게 설득력 있는 강호동의 주장에 형님들과 전학생들은 웃음을 참지 못하면서도 고개를 갸우뚱했다.

이때 진지희가 "호동의 말을 확인하기 위해, 쉬는 시간에 직접 김순옥 작가님께 연락했다"며 논란을 정리한다. 모두를 놀라게 한 김순옥 작가의 답장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