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기안84 집에서 소주잔 사이 껌 발견→웃음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 집에 초대된 샤이니 키가 소주잔 사이에서 껌을 발견하고 폭소했다.
15일 오후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사를 앞두고 키를 초대한 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이사를 위한 정리를 돕게 된 키가 기안84와 함께 집안 곳곳을 둘러봤다.
키는 "기안 형은 예상할 수 없다"며 기안84의 본격적인 집 정리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 혼자 산다' 기안84 집에 초대된 샤이니 키가 소주잔 사이에서 껌을 발견하고 폭소했다.
15일 오후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사를 앞두고 키를 초대한 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이사를 위한 정리를 돕게 된 키가 기안84와 함께 집안 곳곳을 둘러봤다. 그때, 키가 겹쳐있는 소주잔 사이에서 정체불명의 물질을 발견해 시선을 모았다. 이를 확인한 기안84는 "껌이 붙어있네"라고 놀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누가 술 먹고 붙여놨나 봐"라고 덧붙이기도.
이어 곳곳에서 지인들이 선물한 물품들을 발견한 기안84는 "난 거지도 아니고 받은 것밖에 없냐"라고 한탄하다 집의 보물, 황금 두꺼비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황금 두꺼비를 자랑한 기안84가 "땅 아래에 넣어놔야 한다더라"라며 다시 서랍 속에 넣는 모습에 키가 웃음을 터뜨렸다.
키는 "기안 형은 예상할 수 없다"며 기안84의 본격적인 집 정리에 나섰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가슴 훔쳐보며 '싱긋'…저커버그, 취임식서 베이조스 약혼녀 슬쩍[영상]
- 박지원 "김건희, 김성훈이 작살로 고기 잡자 '경호처 진짜 멋져'…세상에"
-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 불참에 축의금도 안냈다"…아내 "원래 그런 사람"
- "밉든 곱든, 尹에 신의 가호가"…충암고 총동문회 홈피 글 논란에 일부 삭제
- 김흥국, 법원 난동 사태에 "그분들이 열불나서"…尹 구속엔 "가슴 아파"
- "김민희, 홍상수 만난 후 100억 빌라서 14억 아파트로…진짜 사랑"
- "서부지법 난동 영상 다 증거된다…잡혀가니 우리쪽도 내려달라" 호소한 남성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 여친과 결혼 승낙받았다…"올봄에 하고파"
- "여직원 포옹, 입 들이대는 실수"…연희동 구움과자 사장 사과문 발칵
- "위장 이혼 권한 세무사와 불륜"…헌신한 아내에게 재산 주려다 '뒤통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