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빈 화보 비하인드..범접불가 아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여빈이 화보 비하인드를 통해 범접불가 아우라를 뽐냈다.
15일 소속사 매니지먼트mmm은 해외 패션지 '핀 프레스티지(PIN Prestige)' 화보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거울 속 자신을 바라보는 전여빈의 모습이다.
이날 현장에서 전여빈은 완벽하게 화보 컨셉을 표현, 세심한 모니터링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소속사 매니지먼트mmm은 해외 패션지 ‘핀 프레스티지(PIN Prestige)’ 화보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거울 속 자신을 바라보는 전여빈의 모습이다.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거울에 비친 자신을 보는 그녀의 모습은 고혹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촬영 준비와 함께 다음 콘셉트에 대한 생각에 잠기는가 하면, 헤어 스타일을 정돈하는 모습에서는 멋쁨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비주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운다.
이날 현장에서 전여빈은 완벽하게 화보 컨셉을 표현, 세심한 모니터링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촬영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전여빈은 넷플릭스 ‘글리치’ 촬영에 한창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매니지먼트mm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옥중결혼’ 나한일 정은숙, 지난해 10월 합의 이혼
- "그게 다 돈인데"...`오징어게임` 오영수가 깐부치킨 광고 거절한 이유
- 쿠싱증후군 이어 유방암까지...가수 이은하, 속세 떠나 절로 간 사연
- `검은태양` 김지은, 남궁민 감청 사실에 분노 "여기까지 하시죠"
- `키마이라` 박해수X수현X이희준, 2분 하이라이트 공개
- 안재욱·소유진, 제빵 봉사활동으로 새해 열었다 - 스타투데이
- ‘사랑의 하츄핑’ 판타지 뮤지컬로 컴백…이은결 총연출 - 스타투데이
- 파브리, 멀미약 받고 함박웃음…“바다낚시 너무 좋아” (‘어서와’) - 스타투데이
- 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참사에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부고] 최인웅(주간한국 편집국장)씨 장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