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인기 웹툰 '프리드로우' 작가 전선욱 출연..'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지원사격 [채널예약]
손봉석 기자 2021. 10. 15. 21:08
[스포츠경향]
인기 웹툰 작가 커플 전선욱과 야옹이가 ‘아무튼 출근!’을 찾아온다.
오는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겨운)에서는 웹툰 작가 커플 전선욱과 야옹이가 출연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방송에서는 웹툰 ‘프리드로우’ 작가 전선욱의 1분 1초가 급박한 쉴 틈 없는 일상이 그려진다.
지난해, 전선욱 작가와의 열애 소식을 고백하며 화제를 모았던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가 스튜디오를 방문한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녀는 전선욱 작가에게 달달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지원사격에 나선다.
TV 프로그램 최초로 동반 출연 소식을 알린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는 특급 비결을 공개,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인기 웹툰 작가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여과없이 드러낸다.
또 이들은 서로를 향한 애정을 과시하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야옹이 작가는 “제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진짜로 멋있다”라며 그와의 설렘 가득한 일화로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한다. 전선욱-야옹이 작가의 특별한 러브스토리에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작가 커플 전선욱-야옹이의 핑크빛 스토리는 오는 19일 밤 9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제시, 결국 경찰에 고발당했다…팬 때린 가해자 은닉했나
- 하준수♥ 안가연, 결혼… 또 하나의 개그맨 커플 탄생
- 장신영 “불륜 논란 후 남편에 먼저 다가가, 제 선택에 후회 없다” (미우새)
- 현아♥용준형, 청사초롱 밝힌 야외 웨딩에 초미니 드레스까지 ‘핫이슈’
- 한선화, 송지은♥박위 결혼식 불참 후 근황
- [전문] ‘사생활 논란’ 라이즈 승한, 자필 편지로 전한 활동 복귀 심경
- “형이 여기에 왜...” 철가방요리사, 한강 노벨상 시민 인터뷰 깜짝
- [전문] 안세하, 학폭 논란 입 열었다…“명백한 허위, 억울함 풀 것”
- 송지은♥박위, 동화 같은 결혼식 현장
- 고민시, 척추뼈 보이려 43kg까지 감량…충격의 하루 식단 공개